식물 갤러리

이 문서는 성지(聖地)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더럽힐 수 없는 성지를 묘사합니다.
성지에서 미개한 짓을 하지 맙시다.

식물 갤러리디시인사이드의 마지막 남은 청정 갤러리이다.

사실상 병신들이 낳은 최후의 성지로 거의 존댓말을 사용한다. 디씨 대부분이 반말 쓰는 걸 생각하면 이 정도로 충분히 청정갤임.

글리젠이 어느 정도 됨에도 불구하고 청정 갤러리란 점에서 놀랍기만 하다.

근데 분탕칠 새끼들은 분탕친다. 당장 식물갤러들부터 무덤 밟고 대마초 재배하고 지랄하는 거 보면 역시 디씨에 완전청정구역은 없다는 걸 깨닫게 된다.

ㄴ디시 특성상 어그로 끄는 놈들은 꼭 있다.어느 타갤러가 분탕 치는 경우도 있다.그건 어쩔 수 없다.무덤 밟은 게 식갤러가 만든 유일한 흑역사다.그래도 어느 식갤러의 댓글이 교과서에까지 나온 걸 보면 청정구역이 맞긴 맞다.

어떤 무개념이 식갤을 터는 법[편집]

집 근처에 자생하는 양귀비를 올리면 그 무개념이 쳐먹어야 할 욕을 식갤이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