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서울대에서 넘어옴)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이 문서는 죽창에 관한 혹은 죽창 맞아 쌀 항목입니다!
어서 우리 오사러들에게 죽창을 달라!

개요[편집]

서울대학교가 아무리 노오력과 재애능을 발휘한다고 해도 절대로 못 가는 대학교그림의 떡 중 하나이다. 또한 도 못 가고 우리도 못 가며 미국의 박사도 못 갔고 반신반인도 못 갔고 29만원도 못 갔고 물의 정령도 못 갔고 슨상님도 못 갔고 코알라도 못 갔고 도 못 갔고 도 못 갔다. 그만큼 엄청난 대학교라는 소리다. 와! 서울대 만세!

인풋[편집]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인풋을 자랑한다.

고등학교 때 내신과 수능 모두 1등급이었던 사람들만 지원 자격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또 경쟁을 해서 올라오기 때문에 정말 서울대 입학하기 존나 힘들다.

아웃풋[편집]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아웃풋을 자랑한다.

졸업하면 기본적으로 공무원(5급) 및 대기업 따위 손쉽게 합격해서 금수저 및 철밥통이 될 수 있다. 서울대에 합격한 경험을 토대로 하면 공무원 시험 및 대기업 시험 따위는 껌이다! 실제로 대부분의 서울대 출신들은 공무원 시험 및 대기업 시험에서 수석합격을 한다.

출신 인물[편집]

라고 하지만...[편집]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미래에 알파고의 등장으로 서울대 입학증서 및 졸업증서는 쓰레기가 된다 카더라.

옥시의 주범도 지금 멀쩡히 서울대 교수로 있고 좆라넷 운영자도 서울대 출신이고 또 몇몇 정치인 새끼들이랑 몇몇 기업인 새끼들도...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