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갤러리

(사회갤러리에서 넘어옴)
이 문서는 미친것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대상은 미쳤습니다! 사람처럼 보이지만 정신 머가리는 사람이 아니무니다!
이 문서의 장소나 단체는 하루 빨리 폭파시켜 없애버려야 합니다!
해당 문서들은 존나게 막장이기 때문에 부디 누가 그 사이트나 단체에게 가서 배신을 때리거나 반달을 해서 꼭 없애주세요. 단 실패해서 해당 대상에게 죽임을 당하거나 고소미를 먹어도 오사위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하철 남성 역차별칸 이 문서는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이 문서들은 남혐으로 가득한 헬조선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만약 너가 남자라면, 이 문서를 읽고 빡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이 문서는 좆목에 관련된 것에 대해 다룹니다.
얼마나 대상이 노답이고 능력이 없으면 이렇게 랜선 혹은 현실에서 파벌로 뭉치려 할까요...? 이해와 사랑으로 보듬어주긴 개뿔 죽창을 때려박아줍시다.
이 문서는 인간형 동물에 대해 다룹니다! 꺼져라! 씨발새끼야!
파일:rkkkk.jp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정말 답이 없습니다.
히익 그켬!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사회 갤러리디시인사이드안에 있는 메퇘지 소굴 중 하나이다.

본디 수능의 사회(사탐)영역을 다루는 갤이었고 정식 이름도 사회영역 갤러리 였으나 메갈리아에서 뛰쳐나온 진정 남혐 메퇘지들이 한밤중에 이 갤을 털었다.

덕분에 현재는 남혐 이야기가 판을 넘치는 남혐 막장 갤러리 중 하나로 이름을 떨치게 된다. 쉽게 말해 메르스 갤러리 시즌 2가 된 셈.

여느 디시인사이드의 남혐 갤러리처럼 일반적으론 알아듣기 힘든 자기들만의 용어를 사용하니 대충 글이라도 읽으려면 하루 정도는 소요된다.

한때 오사위키영자 중 1인이 이곳에서 분탕을 치다 그쪽 메퇘지에게 위키가 공격당한 적이 있었다.

그러니 메퇘지들을 조심하도록 하고 메퇘지 소굴에서 분탕치지 말자.

머리에 든 것이 별로 없는 모양이다. 남성 성기 3cm는 아기들만 있는 건데 그걸 그것도 보통 남성이 3cm 실x지라고 생각하는 것을 보면

읶갤의 사회화[편집]

정의가 구현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헬조선에서는 존나 드물게도 정의가 구현된 대상을 설명합니다.
정의는 승리한다!!

갤러리 닉값을 하게 하기 위해서 읶갤에서 읶갤러들이 침공해 사회 갤러리를 도배하고 있다.

겁나 조그만 남혐 갤러리인데다 화력마저도 떨어져 읶갤을 공격하지도 못하고 있다. 역시 메퇘지는 날조와 빼애액밖에 할 수 없다.

그래서 나무위키에 읶갤을 여성혐오 갤러리라고 적어두는 소심한 복수를 자행했다.

이 글을 보는 위키러들은 사회 갤러리를 빨리 테러하자!

물론 사회 갤러리도 뇌가 있던 흔적이라도 있어서 읶갤을 테러하고 있다. 착한 위키러라면 정의의 읶갤을 메퇘지로 부터 수호해주자.

메퇘지 좆노잼이다. 꺼져라 씨발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