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미르 푸틴

틀:제목

이 문서는 600번째 고지달성 문서입니다.
집단지성의 성지, 오사위키의 원대한 발전을 위해 힘차게 앞으로 나아갑시다.

3대장 중 한 명.

블라디미르 푸틴 혹은 푸짜르는 러시아의 독재자이다. 러시아의 적대국가인 미국버락 오바마는 물론이요 심지어는 러시아의 혈맹국가인 중국시진핑을 조지고 부시는 것을 즐기지만, 경제 제재와 유가 하락이라는 핵폭탄을 맞아 최근에는 그렇게 나대지 못하고 있다.

근황?[편집]

2016년 현재는 정계를 은퇴하고 KGB택배에서 홍차폴로늄을 배송하는 일을 맡고 있다.

그러나...[편집]

틀:통수

2020년에 보란 듯이 헌법을 갈아엎고 난 뒤에는 전형적인 독재자의 본모습을 드러내어 종신집권을 하려고 한다.

그리고 동슬라브를 통일한답시고 2022년 자신에게 개긴다고 우크라이나 대통령인 젤렌스키에게 선전포고를 하고 방사능 홍차를 투척하려고 했는데...

망했어요[편집]

이 문서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망했습니다.
하지만 망한 것들을 아꼈던 호갱들에게는 명복을 빕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대상은 한물 갔습니다.
이미 한물간 존재이므로 는 그 존재에 대해 묵념해야할 것 입니다. 애도...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서 대대적인 삽질로 러시아 경제와 군사력을 실시간으로 말아드시면서 빤스런 각을 재고 있다고 한다. 평화로운 동유럽 때문에 푸틴은 독립국가연합의 찐따로 전락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