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군

이 문서가 가리키는 대상은 한물 갔습니다.
이미 한물간 존재이므로 는 그 존재에 대해 묵념해야할 것 입니다. 애도...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뉴스에는 미사일 쏘고 열병식 하는 모습만 나오지만 실상은 군대이기를 포기한 수준이다.

누군가 사진 자료들을 많이 추가해 줬으면 좋겠다.

체격과 체력[편집]

키가 남한의 10살짜리 애들 수준이다.북한 자체가 못 먹고 사는 나라인데 군인이라고 체격이 좋을 리가 없다.쫄쫄 굶다시피 해서 체력도 별로 안 좋다.소총을 들고 100m를 30분 안에 이동하면 입대시킨다.입대할 나이가 됐는데 그 정도도 못하면 건강에 정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거다.일상생활도 힘든 환자만 아니면 끌고 간다는 얘기다.

식량 사정[편집]

먹을 게 더럽게 없어서 군인이 직접 농사를 짓는다.염장무가 반찬인데 지들끼리는 가로로 썬 것과 세로로 썬 게 서로 다르다고 한다.고기는 1년에 한 번만 주고,그마저도 야생동물 고기다.

기강[편집]

민간인을 약탈한다.먹을 게 없기 때문이다.똥군기도 심각하다고 한다.비리도 심각해서 뭐가 들어오면 이리저리 다 빼돌린다.그리고 이런 행위를 처벌할 수 있는 법 질서도 확립되어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