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락 오바마

3대장 중 한 명.

흑형이자 미국의 대통령이다. 아무리 내국에서 날고 기는 남한의 대통령과 다른 나라들의 대통령들과 총리들은 물론이고, 군주제 국가인 영국 여왕과 스페인 왕과 사우디아라비아 왕과 태국 왕 등은 물론이고, 심지어는 전세계에서 계급이 가장 높은 일본 천황조차도 이 분께 무릎을 꿇어야 한다. 오사위키OSA재미재미도 버락 오바마 앞에서는 무릎을 꿇어야 한다. 하지만 예외로 2명이 버락 오바마에게 무릎을 꿇지 않았는데 그 주인공들은 바로바로바로~! 시진핑블라디미르 푸틴이다. 이 2명은 감히 버락 오바마에게 무릎을 꿇지 않는 패기를 보였다. 특히 러시아의 경우 경제제재저유가 직격탄을 맞으며 경제가 멸망하고 말았다. 반대로 중국은 오히려 경제가 더욱 발전하고 국력이 더욱 상승해서 미국을 압박하고 있다.

미국 대통령이 되기 위해 걸어온 길[편집]

그는 하와이에서 태어나 미국에서보다 케냐, 인도네시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미국 대통령 되기위한 준비를 시작한다.

그는 개고기를 즐겨먹었고 이슬람교를 믿었으며 마약을 했다.

또한 힙합을 즐겨듣고 양아치들이랑 몰려다니며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그 결과 그는 매케인과 힐러리를 재치고 미국 대통령에 당선될 수 있었다.

충격사실[편집]

흑형과 백인의 혼혈이다. 그래서 다른 흑형보다 덜 우월한 신체를 가지고 있지만 의 신체보다 우월한 것은 확실하다.

사실 흑인도 아닌 혼혈새끼가 흑인 표 얻으려고 흑인이라고 감성팔이한거다.

ㄴ 미국에서 아프리카계 순혈의 비율은 한자리 수에 수렴한다.

기타[편집]

  • 뭐만 하려고 하면 공화당이 방해한다.
  • 조지 부시가 싸놓은 똥을 치우느라 고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