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

이 문서는 성인(聖人)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인물을 묘사합니다.
성인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갓수 갓숙아님

회사에 다니는 출근충들과 다르게 에서 현대사회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누리는 웰빙 생활을 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이다. 간혹 실업자등의 나쁜 어감의 말이 사용되기도 하지만 그 말들은 전부 출근충이 지어낸 말들이므로 본인이 갓수라면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

라이프 스타일[편집]

아침에 일어나야만 하는 출근충과 다르게 오후에 일어나 출근충과 다른 형태의 피곤을 가진다. 사내에서 점심을 먹는 출근충과는 달리 집에서 우아하고 기품있고 맛있는 저장음식을 즐긴다. 가끔 고급진 특식으로 스팸과 같은 비싼 저장음식을 먹으며 아프리카의 빈곤 어린이와 정신적인 교감을 하는 시간을 지낸다. 철학적인 생각은 개뿔 자기 미래 생각도 하지 않는 출근충들과 더없이 비교되는 점이다.

오후에 점심을 먹고 나선 소파에 엎어져 수저를 움직이느라 소모한 칼로리를 회복시킨다. 계속해서 포도당을 소모하는 출근충과는 차별화된다. 소파에 엎드려 유용한 지식정보 프로그램을 텔레비전에서 검색한다. 물론 다시보기는 흙수저와 교감하기 위해 구매하지 않는다. 오로지 무료 다시보기만 시청한다. 하지만 출근충과 달리 백수들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충실하므로 가끔 텔레비전에는 소비를 아끼지 않는 자기애스러운 백수들도 볼 수 있다.

백수들은 저녁밥을 먹고 나서 새벽에 잠을 잔다. 저녁과 새벽 사이에는 자신의 성적 욕구를 해소해 비로소 열반에 들며 출근충을 비판하고 열반에 든 마음으로 잠자리에 든다.

출근충과의 비교[편집]

삶의 만족도[편집]

  • 백수 승리!

출근충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직장에 다닐 확률이 적다. 헬조선은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본인이 원하는 회사에 취업하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백수들이 대부분 취업하고 싶은 곳은 이다. 따라서 백수들은 훌륭하게 자신의 일터에서 일을 수행하고 있는 것이다.

청결[편집]

  • 백수 승리!

출근충들은 회사에서 온갖 오염물질들을 묻혀오지만 백수들은 집에서 움직이지 않기에 다른 오염물질이 묻을 일이 없고 집에서 나오는 오염물질만 반복된다. 따라서 오염물질에 대한 면역력이 강화되어 백수들이 출근충보다 청결하고 건강하다.

생각의 깊이[편집]

  • 백수 승리!

백수는 생활하면서 출근충과 달리 온갖 철학적인 생각을 다 한다. 흙수저와의 교감, 성적 매체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한 생각, 오늘 뭐 먹지에 대한 생각, 연예인 가십거리에 대한 생각 등 수많은 깊이 있는 생각들로 인해 키보드만 잡으면 철학자가 된다.

결론[편집]

이 문서는 확고히 검증된 진실입니다.
이 문서는 믿기지는 않지만 완벽한 사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을 때는 안심하셔도 되니 편안한 자세로 보시길 바랍니다.

출근충들은 빨리 퇴사하고 백수가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