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식 유머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로고 바꾸기}}은 신스킨과 호환이 안 돼 필요가 없어졌으므로 삭제되었습니다.
이 틀은 이미 삭제된 틀로 문서에 보일 경우 때어 주시기 바랍니다.
{{부제목}}은 신스킨과 호환이 안되어서 삭제되었습니다.
이 틀은 이미 삭제된 틀로 문서에 보일 경우 때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망했습니다.
하지만 망한 것들을 아꼈던 호갱들에게는 명복을 빕니다.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2 ㄴㅏ끼 BOK雜리다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
부우D 러릐 DUNWE에! 고아아아아부우우우우하아아아아아ga girlflftneh 이쓰NI ㅈㅜㅇㅡㅣㅎㅏN 봐뢉NI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
주의. 이 문서는 심각하게 노잼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노잼 드립이 있는 문서입니다. 게다가 정보도 안주는 쓰레기통행이 어울리는 문서입니다.

“백괴식 유머? 디시 유머가 더 잼있어!”

디시충

“구라충들...”

한국어 위키백과 제국, 백괴를 까며

“대한게임국 문서 꿀잼이었는데! 지금은 개노잼이네!”

잉어 중 한명, 대구과학고 지역드립 사건으로 탈퇴하며

러시아에서는 백괴식 유머가 백괴올드비를 만듭니다!

러시아식 유머

백괴식 유머무심한 듯 시크오스카 와일드의 지휘 하에 언사이클로피디아의 하위 프로젝트인 백괴사전에서 카더라 통신윤희황제와 4용자를 중심으로 한 백괴올드비들이 대고구려제국에서 나치크로소프트의 기술을 빌려 알 게 뭐야년 동안 ㄹㄹㄹㄹㄹㄹㄹㄹ해서 만든 이 있는 유우머라 카더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한 비법은 오스카 와일드를 죽인 벨로시렙터의 침입을 방지하기 위해 삐–처리를 당하여 금지 사항입니다라서 !!!即時削除!!되었으며 결국 알 게 뭐야?

쓰는 법[편집]

너가 이런 유머를 백괴에 많이 남발할 경우 백괴올드비와 척 노리스무심한 듯 시크하게 살해한다고 한다. 이런 유머를 엄청나게 남발하는 인물로는 이뮁박산토끼가 있으며 빅 브라더가 감시한다. 들키면 년 동안 감옥에서 썩거나 혹은 너는 죽었다.

검열[편집]

엄청 많이한다카더라. 삐–금지 사항입니다가 한 문서당 알 게 뭐야개 있으며 스맛트폰에서는 볼 수 없다 카더라. 또한 너가 야한 19금 단어를 칠 경우 AAAAAAAAA! 당함과 함께 너는 변태다가 된다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