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 제국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평소 환경에 대해 얼마나 생각해봤을 지 모르겠지만 이럴 때만 분리수거를 떠올리는 건, '당신 스스로에 대해 당신이 의식하는 것은 그 대상에게도 보이기 때문입니다.' -혜민 스님-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의 대상에게는 패드립을 쳐야 마땅합니다.
패드립 쳐도 아무도 뭐라고 안 할 새끼들입니다. 빨리 패드립을 쳐야 멘탈이 살아납니다. 선비 기질이 있는 분들은 읽을 때 주의하세요.
이 문서의 장소나 단체는 하루 빨리 폭파시켜 없애버려야 합니다!
해당 문서들은 존나게 막장이기 때문에 부디 누가 그 사이트나 단체에게 가서 배신을 때리거나 반달을 해서 꼭 없애주세요. 단 실패해서 해당 대상에게 죽임을 당하거나 고소미를 먹어도 오사위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틀:더럽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결코 안뒤집니다.
이노무 새끼가 지랄발광을 하든 뭘 하든 안뒤지는 존재이므로 금수저 무적캐가 분명합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누가 하루빨리 죽여주세요.
그러니 빨리 죽여주세요.

개요[편집]

반달 제국은 반달러들의 모국으로 개노답 국가이다.

인구[편집]

정확히는 모르나 한 천명이 넘어가는 것으로 보인다.

만행[편집]

반달 제국은 천하 만국의 적국으로써 천하 각국이 대비책을 수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