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가 당신의 허를 찌르게 만듭니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인류의 과학 기술에 경도되어 차마 입을 다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인간이 살고 있는 지구에서 없으면 안 될 물질이다. 지구의 70%를 덮고 있으며, 극도의 중독성과 마약과 같은 성질을 가지고 있다. 그 덕분에 동식물 모두가 물을 좋아하며, 물을 좋아하지 않는 생물은 극히 일부의 미생물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수소 원자 하나와 산소 원자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화학식은 O2이다.

물의 기본적인 성질[편집]

온도[편집]

물은 100도가 되면 증발하기 시작한다. 물이 증발하는 온도가 100도이기 때문에 인간은 100도에서 살 수 없으며, 그 이유는 액체 상태의 물이 있어야만 금단 증세를 호소하지 않는 인간의 몸 때문이다. 이는 얼음이 어는 0도에서 인간이 춥다라고 느끼는 것도 설명해낼 수 있다.

지성[편집]

예로부터 공자와 장자는 물은 답을 알고 있다고 하며, 이는 동아시아에서 생산된 물만 해당한다고 자신의 저서 물은 답을 알고 있다에 남겼다. 만약 외국인이라면 고민이 있을 때 동아시아에 찾아와서 물에게 질문을 던지자. 물은 답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독성[편집]

유독성의 물질이며 그 독성은 철을 부식시킬 정도로 강하다. 덕분에 인간은 원래 천년이고 만년이고 살 수 있지만, 물을 계속 섭취해야 해서 수명이 고작 80년 정도밖에 안 된다.

상태[편집]

수증기[편집]

수증기는 맹독성을 가지고 있어 닿으면 피부에 심각한 상처를 낼 수 있다. 이는 화상이라고 따로 지칭한다. 상태는 기체이며, 뜨겁다.

얼음[편집]

얼음은 맹독성을 가지고 있어 닿으면 피부에 심각한 상처를 낼 수 있다. 이는 동상이라고 따로 지칭한다. 상태는 고체이며, 차갑다.

DHMO[편집]

백괴사전에서 알보칠, 무안단물과 함께 찬양받는 물질 중 하나. 물과 성분이 같지만 더 위험하니 주의하자.

물의 용도[편집]

물=로리. 로리 쓰듯 쓰면 곤란하다.
  • 물은 로리라고 한다. 반대로 로리는 물이라고 한다. 이는 신문기사에 나온 내용이므로 정확하다.
  • 불을 끄는데 사용할 수 있다.
  • 얼음을 만들어서 섭취할 수 있다. 이는 피부에만 손상을 줄 수 있는 얼음의 괴랄한 성질 때문이라고 한다.
  • 물 위를 걸을 수 있다. 한 발이 물에 닿기 전에 한 발을 올리고, 한 발이 물에 닿기 전에 한 발을 올리면 가능하다고 한다.

참조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