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

이 문서는 더불어민주당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문서를 반달한다면 문베충들에게 린치를 당할 것입니다. 조심하십시오!

문제 in은 더불어민주당의 전 대표이자 노짱의 친구.

노짱을 만난 후 정치계에 들어갔으며 노짱은 문재인 때문에 본인이 대통령이 될 수 있었다고 말한다.

노짱이 죽은 후 안철수와의 치킨게임에서 승리하였으나 그렇다고 치킨의 선택을 받은 것은 아니었다.

처음에는 어디를 찾아봐도 흠잡을 곳 없는 착한 이미지로 밀고 나갔지만

대선 지고도 안철수가 당대표 하냐며 당대표 자리를 내놓으라고 했는데

자꾸 안 줄라고 삥삥 돌리고 난리치다가 당이 폭파되어 강제로 인성이 커밍아웃되었다.

그 영향으로 김종인총선에서 이기면서 좆망했다.

최근 북한과 내통했다는 비판을 받고있는데 누가 추가좀

호남이 지지를 거두면 정계은퇴를 한다고 했으나 쌩까는 중이다.

대통령 당선 후[편집]

그리고 비리닭이 잡히자 보란 듯이 대통령을 했다.

아니나 다를까 친구가 했던 업적이 부러운지 병사 월급 올리고 무기 개발도 지원하고 외교도 열심히 해보고 김정은과 남북정상회담도 해보고 심지어 부동산 가격도 올렸다.

그러나 희대의 전염병 창궐 사태를 막는답시고 자영업자들을 홀대하고 조국, 변창흠 같은 부패 공직자를 중용하고 윤석열 같이 가치관 하나만은 곧은 사람은 내친 탓에 결국 민주당 10년 집권을 유지하지 못하고 다시 국민의짐 따위에게 정권을 내줬다. 이에 문재앙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유머 수준[편집]

다음 대선에서 민주당이 지면 한강에서 재기한다는 뼈 있는 농담도 하셨다.

그리고 민주당이 졌는데...[편집]

근데 20대 대통령 뽑는 대선에서 민주당이 졌는데 그냥 자택으로 쌩깠다. 이거 맞는 건가?

어쨌든 수사만 할줄 알던 검찰총장 뒤통수 갈기다가 정적으로 돌려서 국민의짐으로 보냄과 동시에 자기 후임 대통령으로 당선시킨 덕분에 문재앙이라는 별명은 안 벗겨질 것 같다. 그럼 이제 어떻게 될까?

뭐긴 뭐야 자기 친구처럼 바로 보복수사 당할 각이...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박근혜
제19대 대한민국 대통령
(2017년 5월 10일 ~ 20225월 9일)

윤석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