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개념 (원소)

틀:과학적

한조 대기중!
초딩이 한조를 픽했습니다.
문서가 당신의 허를 찌르게 만듭니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인류의 과학 기술에 경도되어 차마 입을 다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개요[편집]

무개념, No Gaenum

  • 원자번호 : 1000
  • 분류 : 비금속
  • 상태 : 기체
  • 기호 : NG
  • 밀도 : 밝혀진 바 없음
  • 녹는점 : 섭씨 34.42도
  • 끓는점 : 섭씨 64.22도
  • 발견자 : 김유식, 1999년

설명[편집]

무개념우주보다 지구에 많이 분포하는 몇 없는 원소중 하나이다. 본래 전 우주에는 개념보다 무개념의 함량이 더 높았으나, 안드로메다 은하가 생성된 이후 지구인들의 개념 탈출 현상이 증가했다. 더불어서 딴지일보와 디시인사이드 연합군이 전 우주의 무개념, 전 지구의 개념을 공격함에 따라 그 함량은 현재도 계속해서 줄어들고 있다.

현재 지구에는 질소에 섞여서 화합물과 비슷한 상태가 된 채 존재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지구인들은 숨만 쉬어도 개념이 안드로메다 은하로 탈출하게 된다. 하지만 유전자 변형으로 인해 무개념을 몸에서 개념으로 치환하는 능력을 가진 사람이 있다. 이런 사람들을 지구인들은 지성인, 성자라고 부르며 추앙한다.

특징[편집]

독성[편집]

무개념은 인체에 해롭다. 무개념이 인체에 들어갈 경우 매우 작아서 혈관에 침투할 수 있는데, 뇌혈관에 침투한 원소 무개념은 전두엽에 이동하여 전두엽에 위치한 개념에 달라붙는다. 그 다음은 개념에 카르복시기와 비슷한 형태의 물질을 붙인다. 하지만 그 구성 요소는 매우 해로운 LOL, YT이기 때문에 개념은 결국 버티지 못하고 무개념으로 치환된다. 최종적으로는 전두엽에 독소인 무개념이 쌓이고 쌓이며 전두엽의 변형을 불러일으키는데, 여기서 중2병급식충이 발병한다.

기타[편집]

  • 색은 까만색에 가까워 잘 보이지 않는다. 이는 안드로메다 은하의 항성들이 잘 보이지 않는데 도움을 줬다.
  • 개념과 닿으면 약간의 에너지를 방출하며 무개념을 생성한다. 이를 통하여 안드로메다 은하의 개념을 끌어다 써서 무한동력을 만들자는 주장도 있다.
  • 만약 몸의 주 구성원이 무개념에서 개념으로 바뀌면 급성 개념 증진으로 인하여 고2병이 발병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이 때문에 중2병과 급식충의 치료도 천천히 진행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