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정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오사위키>Oot84님의 2016년 8월 1일 (월) 12:00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 문서의 수위는 높습니다.
어차피 이 틀을 보고도 문서는 읽을테니 참 쓰잘데기 없는 틀입니다.

개요[편집]

니가 잠을 자다가 꿈에서 니가 같이 사귀는 여자랑 같이 손잡고 이곳저곳 돌아댕기며 서로 뜨겁게 데이트를 하다가, 늦은 밤이 되어 호텔/여관에서 1박 2일을 해야 할 상황에 처해지자 같이 호텔/여관으로 들어가 너랑 그녀는 옷을 다 벗고 같이 알몸으로 샤워를 하다가 본격적으로 성관계를 하기 시작하면서, 너는 알몸에 팬티만 입은 상태로, 그녀는 알몸에 브래지어랑 팬티만 입은 상태로 서로 끌어안고 키스하고 애무하면서 뜨겁게 성관계를 하다가, 니가 오르가즘에 도달해서 그녀의 자궁 속에 정액을 찍찍 싸버릴 타이밍에, 갑자기 꿈에서 깨서 니가 입고 있던 잠옷인 반팔 체육복이랑 반바지 체육복이랑 팬티에 정액을 찍찍 싸 버리게 되자, 새벽에 니가 찡그린 얼굴로 화장실로 가서 샤워를 하고 세탁실로 가서 정액이 흠뻑 묻은 반팔 체육복이랑 반바지 체육복이랑 팬티를 빠는 것을 말한다.

몽정은 오직 남자만이 할 수 있는 것이다. 여자는 절대로 못 한다.

오해[편집]

사실 몽정 역시 신성한 행위이다. 여성의 생리만큼이나 신성한 행위이다. 2차 성징의 증거물이기도 하다. 니가 어른이 됐다는 증거라는 소리!

하지만 남성의 몽정은 부정적인 이미지가 강하다. 왜냐하면 정액을 찍찍 싸는 것 자체가 성욕에 대한 욕구를 상징하기 때문이다. 또한 몽정을 하는 것은 가히 여자랑 성관계를 하는 것과 비슷하기 때문에 부끄러워하는 경향이 대다수다.

특히 성 문화에 부정적인 나라들의 경우 그 나라 국민들은 하나같이 "정신력이 나약하니까 여자만 보면 그런 섹시한 상상이나 하니 몽정을 하는 거지!"라는 마치 꼰대새끼들한테 잔소리를 듣는 것처럼 불쾌한 망언을 내뱉는다.

여자들은 처음에 생리를 하면 기뻐서 동네방네 소문을 내고 댕기지만, 남자들은 처음에 몽정을 하면 쪽팔려서 아무한테도 말을 못 하는게 태반이다.

몽정한 썰[편집]

추가할 예정이니 잠시만 기다릴 것.

여담[편집]

디시위키에서는 소라넷이랑 내용이 비슷하다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해당 문서를 삭제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디시위키에서는 몽정 문서가 착한 문서[1] 후보로 많은 디키러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글이었는데도 말이다!

범인은 바로 Admin08이랑 근육이라는 개새끼로 당연히 완장질 쳐부리며 디키러들의 토론도 개무시하고 일방적으로 삭제했다.

그러니까 자유롭고 평등하고 정의로운 바로 이 오사위키에서 몽정 문서를 마음껏 열람하도록 하자.

  1. 오사위키로 치자면 괜찮은 글과 같은 개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