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티아 (위키)

진실위키에 이 글과 관련된 문서가 있습니다.
리센티아 위키

바로가기

리센티아 위키오사위키 관리자 노선도가 만든 리센티아에 대해 다루는 위키이다.

ㄴ그냥 여기처럼 이것저것 다루는 곳이다.

2016년 8월 15일 폭발 이후 9월 17일 부활했다. '바로가기' 를 클릭하면 부활한 위키로 연결되는데 개설자가 수능시험이다.

특징[편집]

리센티아 위키이기 때문에 오사위키에서 작금먹은 리센티아급 항목이 존재하며 그 리센티아급 문서 만든 사람이 사무관으로 있다.

ㄴ 작금 해제될지도 모름 ㄹㅇ

오사위키와 성격이 같으며 호스팅어 무료를 써 서버가 좆퇴물이기도 하고 위키갤에서도 반응이 좋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멸망할 가능성이 높다.

이미 PBT가 개설 하루만에 이 위키를 대규모 반달하는 바람에 터졌었다.

최근에는 4의 일족의 공격을 받고 있다.

결국 호스팅어 운영자에 의해 강제 중지당했다. 3일천하...

노선도가 말하길 살리려면 호스팅어 유료를 파는 것 밖에 없다고 한다.

현재 서버가 돌아왔지만 노선도는 돌아올 계획이 없다고 한다.

현재 아직도 반달당하고 있다. 디시위키의 고닉들이 계속 다중이를 파서 초고속즉시삭제와 대국테러를 벌이고 있다. 노선도야. 수능시험에게 위키 팔아라.

ㄴ팔 줄 모른다.

반달러들 중 상당수는 333일 차단을 당한다고 한다.

폭발[편집]

결국 CPU 초과로 폭발했고 이후 이 위키를 만든 노선도는 다시 기나 긴 잠수를 타게 되었다.

그리고 기나 긴 잠수를 타던 노선도는 다시 오사위키로 돌아왔다. 집 떠나면 개고생

부활[편집]

정확히 33일 3시간 33분 만에 부활하였다. 단 예전 주소가 아니라 새로운 주소(그것도 licentia -> recentia)에서.[1]

그리고 다시 테러당하는 중이다. ㄱ-

그리고 노선도는 루비위키라는 곳을 만들어 구)리센티아의 컨셉을 계승하는 중이다.

재폭발[편집]

  • 2016년 10월 19일:Miraheze에 호스팅 히는 서버가 전부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