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베다 위키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이 문서에 삭제가 신청되었습니다.

삭제 신청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유가 구체적이지 않으면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백괴사전 컨셉과 다르게 간다고 하지만 솔직히 유머위키에서도 국가컨셉은 백괴사전에서나 잡는것일 뿐더러, 정확한 정보도 국가컨셉때문에 제공해주지 않음... 오사위키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서 이런 복잡하고 재미없는 문서들은 삭제하고 다시 만드는게 더 낫다고 생각한 바 삭제를 제안합니다. 문제되면 이 틀을 없애주세요.

삭제 신청은 이 문서가 필요하지 않는지 신중하게 검토한 뒤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

삭제 신청 이후 [[특수:기여/오사위키>목욕투|오사위키>목욕투]] 사용자가 2016년 11월 1일 13:55에 마지막으로 편집하였습니다.

이 문서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이미 망한 것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망했습니다.
하지만 망한 것들을 아꼈던 호갱들에게는 명복을 빕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대상은 한물 갔습니다.
이미 한물간 존재이므로 는 그 존재에 대해 묵념해야할 것 입니다. 애도...

신성 리그베다 제국모니위키 대륙의 북쪽에 위치했던 북한의 정치 모델을 본딴 국가였다. 한때는 오타쿠의 성지였지만, 지금은 망하고 영토마저 나무위키 제국자유 위키 공화국에게 빼았긴 나라다.

정치[편집]

신성 리그베다 제국(이하 리그베다 제국)은 공산 독재 체제였다. 말만 공산주의지, 사실 청동 황제가 독재하는 전체주의이다. 초대 황제는 함장 황제였으나, 청동 황제가 함장 황제를 암살하고 황제 자리를 빼았았다. 모든 일은 청동 황제을 통하여만 진행되고, 청동 황제의 말 한 마디면 모든 일이 해결되는 초 막장 국가였다.

역사[편집]

리그베다 제국은 2007년에 건국되었다. 그 후 오타쿠들을 모으기 시작하였다. 국민들이 모이자, 초대 황제인 함장 황제는 공산 독재 채제를 선포하였다. 그 이후 함장 황제는 암살당하고, 청동 황제가 뒤를 이어 국만들을 억압하였다.

사유화[편집]

청동 황제는 집권한지 몇 년 안되어 사유화의 욕심을 드러내었다. 결국 2015년 4월, 청동 황제는 사유화를 공식 선포하였다. 그 내용은 리그베다 제국의 국민들은 영원히 청동 황제를 위해 노동하여야 한다는 것이었다. 그 일에 분노한 초딩, 위키니트, 씹덕후들은 청동 황제에게 반란을 일으켰고, 그 틈을 타 대규모 반달 때가 둥지를 틀었다. 결국 이 사건으로 인해 리그베다는 멸망하기 되었다.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사망으로 공식 발표된 함장 황제가 돌아와 집권하였다고 한다.

그리고 대위키시대가 펼쳐졌다.

문화[편집]

옛날에는 친일 오덕 문화가 극성이었으나 현재 그것마저도 살아지고 문화 자체가 없다. 그 이유는 청동 황제가 자신에 대한 충성심에 방해된다고 문화 자체를 금지하였기 때문이다. 언어로는 한국어와 모니위키어를 쓴다고 한다.

타 위키와의 관계[편집]

리그베다 제국은 모니위키 대륙의 위키들 사이에서 악명이 매우 높으며, 모니위키 대륙의 대부분의 국가들이 리그베다 제국을 적대시한다. 미디어위키 대륙의 국가들도 리그베다 제국을 좋게 보지는 않는다. 대외 관계는 그냥 망했다.

같이 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