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

코와 입이 없다. 주의! 이 문서는 눈이 비정상적으로 큰 캐릭터나 눈깔괴물이 나오는 미디어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눈깔괴물이 나오는 헬본, 천조국산 미디어물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면 다소 혐오스러울 수 있읍니다.

항마력이 약하신 사용자, 비위가 약하신 사용자, 식사 중이신 사용자는 알아서 잘 가시기 바랍니다.

로리는 물이다. 물은 로리다.

물 중에서도 특히 곱고 젊은 물들을 로리라고 한다. 항마력이 약한 사람이 마시면 손발이 오그라질 수 있으니 대담한 사람만 마시는 것이 좋다.

중학생이 되면 마시고 싶다가 나이가 들면 들수록 안 마시고 싶고 60세가 되면 생각조차 떠오르지 않는 물이다.

다만 60세 이상은 외손주라고 해서 본인의 자식으로 삼고 싶어한다.

개요[편집]

로리는 물이고, 왜인지 파오후 들이 좋아하며, 보기만 해도 친히 경찰아저씨와 포돌이가 잡으러 와 주시는 물이다.

특히 이 물을 튀기고 노는 영상매체를 본다면 무기징역을 선고받을 수도 있다.

진리[편집]

물=로리. 로리 쓰듯 쓰면 곤란하다.

로리가 물이라는 것은 진리다. 신문에 난 것이므로 진리다.

구글에 치면[편집]

눈이 썩는 혐짤이 나온다. 아 내눈!

특히 4/16기준 6, 17번째가 혐짤이고 나머지는 혐짤이 아니다. 하앍하아ㄹㄱ...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5월 1일 기준 8, 21번째로 내려갔다. 2D로리는 혐짤이 아니ㄷ...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5월 22일 기준 혐짤 위치가 한국어는 8, 22번째, 일본어는 4, 7, 10, 11번째이다.

항마력을 기르고 보는 것이 좋다.

세이프서치에 걸려서 차단되던데요?
http://google.com/ncr... 읍읍
뭐가 혐짤이예여ㅁ...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로리를 보면[편집]

마셔라. 이니까 마셔라.

하지만 먹는 게 더 좋다.

물을 마셔야지 물을 왜 먹냐.

물을 먹을수도 있지 않나?

하지만 그것보다는 눈깔괴물이니 식칼을 빼들던지 둔기를 사용하던지 해서 네 몸을 지켜라.

이 문서는 물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우걱우걱.

우걱우걱 먹는게 아니라 찔걱찔걱 먹는거다.

로리는 물이자 종이다. 염소는 종이를 먹는다. 그러므로 로리는 먹을 수 있다.

게임[편집]

스타크래프트 2에 로리 스완이라고 아저씨 모습으로 나온다.

[편집]

법적으로 로리를 마시거나 먹는 것을 불법이면 강간과 추행의 죄,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라 처벌받는다.

로리를 마시고 꼬추가 서는 사람들은[편집]

페도, 로리콘이 의심되니 근처 정신병원에서 상담을 받는 것을 권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