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력

코와 입이 없다. 주의! 이 문서는 눈이 비정상적으로 큰 캐릭터나 눈깔괴물이 나오는 미디어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눈깔괴물이 나오는 헬본, 천조국산 미디어물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면 다소 혐오스러울 수 있읍니다.

항마력이 약하신 사용자, 비위가 약하신 사용자, 식사 중이신 사용자는 알아서 잘 가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파오후가 좋아할 문서입니다!
부디 쿰척쿰척에 주의를 해주시기 바라며 눈깔괴물에 특히 주의하세요.
이 문서는 구라입니다.
그러니까 이건 구라라고! 그러니까 이 문서를 믿으면서 생기는 책임은 오사위키가 책임지지 않는다고. 이 위키는 기본적으로 문서에 구라를 쳐서 웃기는 위키니까, 문서를 사실로 수정하고 싶으면 다른 위키로 가라고.
주의! 위의 구라 틀은 구라충이 단 것입니다!
구라충이 구라 틀을 달아간 문서입니다.

구라충이란, {{구라}} 틀을 달지 않으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을 말합니다. 또한 이 문서는 아마도 구라가 아닐 것입니다.
따라서 위의 구라 틀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파오후가 덕력을 발산하는 모습

덕력은 德력, 말 그대로 큰 힘을 말한다. 이 힘은 물리학적으로 설명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무게가 무거워지면 무거워질수록 더 민첩해지고 발빠르고 힘이 세지는 파오후들은 신비한 덕력이라는 힘으로 움직인다. 하지만 이 덕력이라는 힘이 쌓이면 쌓일수록 가상 세계의 움직임은 빨라지지만 현실 세계의 움직임은 느려진다. 이를 상대性 이론이라고 하며 주로 오타쿠들에게 많이 나타난다.

거대한 질량을 가진 파오후가 날리는 죽창에서 나오는 덕력은 실로 대단해서 기본 30만 덕에 육박한다고 하며, 이 죽창이 제대로 맞는다면 하나의 애니메이션 회사를 산산조각낼 수 있는 힘을 발휘한다. 사진매체보다 영상매체를 볼 때 덕력이 훨씬 많이 나온다고 한다.

하지만 애니메이션 이외의 주제에 죽창을 던졌다가 파오후드립을 직격으로 맞고 실패하는 경우도 있다. 결론은 다이어트 좀 해라!

덕력의 원천[편집]

일반적으로 덕력의 원천은 일본의 애니메이션이나, 미국이나 대한민국의 애니메이션에서도 상당량의 덕력이 검출되는 것으로 확인된다. 이로 인해 증명된 사실이 있는데, 사람은 애니메이션은 한 번이라도 보지 않는 이상 누구나 덕력을 잠재하고 있으며 일본 애니메이션을 통해 그 덕력이 폭발한다는 것이다. 즉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덕력이 가장 많이 나온다. 심지어 가상 아이돌 장르의 경우 10000000덕을 넘는 강력한 덕력이 뿜어져 나온다고 한다.

특이한 점[편집]

덕력은 4대 기본 힘(중력, 전자기력, 약력, 강력)과 전혀 상호작용을 하지 않는다.

덕력자[편집]

아직 미발견되었으나 어떤 학자들은 덕력자라고 불리는 입자의 존재를 예측하고 있다. 이 덕력자는 파오후가 숨을 쉴 때 폐에서 나온다고 하는 미지의 물질로 덕력을 상대에게 매개한다고 한다. 이 덕력자가 일반인을 구성하는 입자에 닿으면 일반인은 거부 반응을 일으키나, 어느 정도 호의적인 사람에게는 덕력자가 자연스럽게 침투하여 뇌를 점령한다고 한다. 아직까지 그 존재는 확인이 불가능하나 덕력이 어째서 일반인에게까지 퍼져가는지 설명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덕력자라 학자들은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덕력파[편집]

덕력파는 파오후들이 애니메이션을 볼 때 내뿜는 일종의 파동으로, 특히 감동적인 애니나 야한 애니를 볼 때 활성화된다고 한다. 다만 이 덕력파는 파오후들의 하드디스크를 살펴봐야 하기 때문에 매우 힘든 과제였는데, 놀랍게도 아이마스러브라이브 제작진이 공동 연구를 한 끝에 2015년 뮤즈 해체와 신데마스 작업을 통하여 무지막지한 덕력파를 이끌어내는 것에 성공하였다. 자세한 성질은 아직 밝혀지진 않아서 연구가 필요하나, 대단한 발견이라고 할 수 있다.

덕력의 단위 덕[편집]

덕력의 단위인 컴퓨터나 영상 매체를 저장 가능한 기계에 저장해놓은 영상들의 파일 크기를 계산한 것을 말한다. 이 덕이 많을수록 보유한 덕력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영상 매체는 일반적으로 크기가 크므로 메가바이트 단위로 계산한다. 만약 가 1테라를 보유한 프로오타쿠라면 1000000덕으로 치환이 가능하다. 현재 작성자가 목격한 덕후중 가장 심각한 덕후는 백합만으로 667000덕을 모은 백합덕후와 2300000덕을 모은 애니덕후이다.

덕력을 가진 지하철역[편집]

드립은 단-지 드립일 뿐입니다!

진실여부 거짓여부... 따지거나 선비질좀 하지맙시다.
이 문서는 어디까지나 드립일 뿐입니다.
  • 덕천역 - 덕력이 1000이라서 덕천역.
  • 만덕역 - 10000덕을 모은 역이라서 만덕역.
ㄴ노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