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제17대 대통령 선거

이 문서는 새누리당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고로 이 문서는 이명박근혜가 감시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편집할 경우 박사모의 틀니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제17대 대통령 선거는 2007년 당해에 인간이 아닌 가 당선되어 설치류 정부가 일어난 헬조선 최악의 참사 중 하나이다! 이와 함께 노땅의 민주당이 무너지고 딴나라당이 정권을 잡아 후에 가금화 정부탄생하게 된 선거이기도 하다.

후보 선출 과정[편집]

노짱의 민주당의 지지율이 바닥급으로 떨어지자 딴나라당이 정권교체를 할 타이밍을 잡았는데 유력 후보로 닭과 쥐가 나오면서 동물전쟁이 되었다. 딴나라당에서는 닭을 지지하였으나 선견지명이 없었던 존나 불쌍한 국민들은 쥐를 지지했고 결국 쥐가 닭은 꺾고 대통령후보가 된다. 물론 닭도 다음 대선때 대통령후보가 되어 대통령이 되긴 하지만 어짿든 두놈 중 누가 먼저나오고 나중에 나왔든 가금화 설치류 정부를 피하지 못했을 것이다. 여기서 쥐의 명언을 들어보자.

여러분, 이거 다아아아아~↗↗↗↗↗ 거짓말인 거 아시죠?

이거 다 거짓말인줄 알았다면 이쥐명박을 떨어뜨렸어야지... 에구...

한편 위기의 민주당은 이거 다 노무현 때문에 딱히 대통령으로 뽑을 놈이 없었고 결국 잡탕들끼리 전쟁을 벌이다가 결국 정동영이 도토리 키재기 끝에 키가 0.1cm 더 큰걸로 판별나 대통령 후보가 되었다.

한편 콩회창은 본인이 인간인데 왜 쥐와 닭같은 하등 생물에게 패할수가 있냐고 생각하며 빡쳐서 대통령에 나섰고 피닉제는 본인이 불사조파워가 있으므로 쥐와 닭 따위야 쥐구이와 통닭으로 만들 수 있다며 출마했으며 허경영은 430이라는 우월한 아이큐를 바탕으로 본인이 대통령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과감히 대통령과 축지법의 신을 겸하기로 하였다.

씨발 우리나라 국민들이 만일 정동영,허본좌,다른 군소후보를 뽑았다면 우리나라가 그나마 덜 헬조선이 되었을 텐데 시발!

전투 과정[편집]

뭐 그냥 이뮁박의 압승으로 끝날 게 뻔한 게임이었으나 갑작스런 콩회창의 갑툭튀로 이명박의 지지율이 하락하였다. 때문에 정동영은 아싸! 내가 이기겠다! 하고 본인의 승리를 예감하였다. 그리고 그런일은 없었다. 그리고 피닉제와 허경영은 묻혀졌으며 이명박 역시 콩땜에 지지율이 쥐꼬리만큼 하락하였을 뿐이므로 딱히 위기도 아니었다.

선거 결과[편집]

걍 이명박이 이겼다. 48%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정동영,콩회창,피닉제,허본좌 다 제치고 1등했다. 그러나 이 쥐새끼는 선거 결과대로 경제를 살리지 못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개념 헬조센 시민들은 대한민국 제18대 대통령 선거에서 닭을 고르게 된다.

이제 쥐는 세스코 같은 기업에서 처치하여야...

작성자가 도 모르게 사라졌습니닭.

읍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