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군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그켬. 헬조선 군머 미화충들이 이 문서를 좋아합니다!
이 문서는 헬조선 군머 미화충들이 강력히 좋아합니다! (혹은 딴나라 군머 문서일 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적어도 군대시절 하급군인들을 괴롭히는 인간말종 양아치새끼가 분명합니다.
앞으로 이런 쓰레기들과는 말도 섞지 마시기 바랍니다.
개쓰레기같은 김치군인들이 하급군인들을 괴롭히고고 있다.

똥별들이 하위 병사들을 조종할 수 있는 합법적 시스템.

대한민국 국군 혹은 헬조선 국군헬조선의 자랑스러운 군대를 말한다.

피할 수 있으면 빨리 빠져라. 어떻게 해서든 빠져라. 만약 피하지 못했더라면 장교라도 임관하고 그럴 능력조차 안 된다면 부사관이라도 임관해라. 으로 가느니 차라리 자살을 해라!

정치인의 아들들과 재벌들의 아들들은 병역면제 혹은 장교라는 행위를 통하여 반 합법적으로 대한민국 국군을 빠지거나 장교가 되어 자기 부하들인 부사관들과 병들을 자기 마음껏 조종할 수 있다.

구성원[편집]

장교[편집]

금수저, 은수저들의 무덤.

어려서부터 금수저, 은수저를 물고 태어나 부유한 삶을 누리며 명문대를 다니다가 군대에 가기 직전에 자기 부모님 빽을 내세웠음에도 불구하고 병역면제를 못 받아 절망을 하게 되지만, 이내 이성을 되찾고 자기 집 재산과 자기가 어려서부터 사교육을 열심히 받은 천재적인 두뇌와 자기가 어려서부터 헬스 트레이너한테 운동을 열심히 받은 튼튼한 몸매를 내세워 장교로 간다. 이들은 당연히 군대를 갈 때 군 생활이 편하고 권력도 많고 재력도 많은 장교로만 가려고 하지 절대로 부사관이나 병으로 가려고 하지 않는다. 보통 장교들은 부사관(원사, 상사 제외하고)이나 병을 아예 짐승 취급한다.

실제로 1981년에 헬조선에 학사장교 제도가 도입되자 그 동안 외국에서 나이가 30이 넘도록 군대에 안 간 석박사를 취득한 인간들이 장교로 죄다 와서 자기 부하들인 부사관들이랑 병들에게 나이와 계급을 내세워가며(심지어 재산에다가 학벌에 인맥까지 내세운 인간도 존재함) 갑질을 엄청 부려 문제가 되었고 지금도 그러하다. 이게 문제점이 되는 것을 국방부에서도 알지만 이렇게라도 안 하면 병역기피가 더 심각해지기 때문에 나이가 30이 넘고 군대도 안 간 석박사들을 이렇게라도 장교로 임관시키는 것이다.

장교 구성원 비율 중에서 ROTC 출신이 가장 많다. 헬조선은 징병제이기 때문에 의무복무만 하는 사람들이 그렇게나 많아서 국방부에서는 ROTC 비율을 높이고 있는 실정이다.(특히 해병대 ROTC라면 2년밖에 안 된다. 나머지 육군, 해군, 공군 ROTC는 3년이다.) 서울대학교 ROTC는 대한민국 ROTC 중에서 똥군기를 찾아보기 가장 힘들고 반면 건국대학교 ROTC는 대한민국 ROTC 중에서 똥군기가 가장 심각하다.

사관학교 출신은 안 그럴 것 같다고? 돌대가리에 허약체질이라고 해도 금수저, 은수저를 물고 태어나면 자기 부모가 사관학교에 돈을 이빠이 쌔려박아서 기여입학해서 사관학교로 입학하고 졸업 때 꼴등일지라도 충분히 장교로 임관할 수 있다. 이런 장교같지도 않은 새끼들이 더 심각한 병신짓을 저지른다. 자기는 능력이라고는 부사관이나 병보다도 훨씬 딸리는 주제에, 사관학교 출신 타이틀과 보직 하나 제대로 받아서 부하들이 사고를 안 치고 오히려 자기보다 군 생활을 매우 잘 해서 폭풍진급한 주제에 똥별로 흑화한다.

부사관[편집]

동수저, 쇠수저들의 무덤.

어려서부터 동수저, 쇠수저를 물고 태어나 그냥 평범한 삶을 누리며 지거국(지방 국립대 포함)을 다니다가 군대에 가기 직전에 자기 부모님 빽이라고는 좆도 없고 병역면제조차 못 받아 절망을 하게 되지만, 일단 장교로 도전을 하게 된다. 하지만 주변에 자기 친구들 중 금수저, 은수저를 물고 태어난 새끼들이 어려서부터 사교육을 열심히 받아 머리가 자신보다 존나게 똑똑하고 어려서부터 헬스운동을 열심히 받아 몸매가 자신보다 존나게 튼튼한 사실을 자랑하며 장교로 죄다 합격해버려 결국 자신은 장교에서 탈락해버렸고 거기다가 빨리 입대하라는 군대 영장을 받고 나서 멘탈이 나가버렸지만, 어찌해서 이성을 다시 되찾고 부사관에 도전하고 합격해서 부사관으로 임관해서 간다.

물론 장교보다는 힘도 별로 없고 돈도 많이 못 받지만, 그래도 병으로 가는 것보다야 훨씬 낫다.

[편집]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이 찢어지게 가난합니다.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게 필요할 때 입니다. -사랑의 열매-

흙수저, 똥수저들의 무덤.

훈련 목록[편집]

  • 눈치 보기 훈련 : 연대장과 대대장과 중대장과 소대장과 분대장 등의 눈치를 보는 법을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자신이 장교일수록 눈치 보기를 엄청 잘 해야 한다.
  • 식사 빨리 하기 훈련 : 식사를 빨리하여 나중에 회사 생활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한다.
    • 잔반을 남기면 안 된다. 그 이유는 잔반을 똥별들이 싫어하기 때문이다.
  • 노예가 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