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이 문서는 국뽕들이 좋아할 만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애미뒤진 국뽕 새끼들이 좋아할 만한 문서입니다.

앞으로 이들과는 말도 섞지 마시기 바랍니다.

{{로고 바꾸기}}은 신스킨과 호환이 안 돼 필요가 없어졌으므로 삭제되었습니다.
이 틀은 이미 삭제된 틀로 문서에 보일 경우 때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Republic of Korea
국기 국장
표어 홍익인간
국가 애국가
기본 정보
수도 서울
대륙 아프로-유라시아
면적 10만<math>{km}^{2}</math>
인구 5100만명.
추가 정보
초대 원수 이승만.
현재 원수 최순실.
GDP 1조 3050억 미합중국 달러.
언어 한국어
인종 한국인
건국일 기원후 1948년 8월 15일.

헬조선과 반대되는 한국관련 문서

대한민국은 국가로서 우리가 살고 있는 국가이다. 동아시아의 주요 강대국 중 하나이며 중국일본 부럽지 않은 나라다. 다른나라로 가고싶다고? 여권 나 줘버려라.

대한민국인이라면 제발 이 문서를 사랑합시다!!

역사[편집]

한(K 'han')국[편집]

주의! 이 문서는 말 그대로 개소리입니다.

말 그대로 개만도 못한 헛소리가 지껄여져 있습니다. 해당 소리를 지껄인 놈은 자살을 추천합니다.
이 문서를 보고 개를 떠올린 당신, 빨리 개한테 사과해!!!

이 문서는 구라입니다.
그러니까 이건 구라라고! 그러니까 이 문서를 믿으면서 생기는 책임은 오사위키가 책임지지 않는다고. 이 위키는 기본적으로 문서에 구라를 쳐서 웃기는 위키니까, 문서를 사실로 수정하고 싶으면 다른 위키로 가라고.
이 문서는 미친것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대상은 미쳤습니다! 사람처럼 보이지만 정신 머가리는 사람이 아니무니다!
주의. 이 문서는 심각하게 노잼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노잼 드립이 있는 문서입니다. 게다가 정보도 안주는 쓰레기통행이 어울리는 문서입니다.

한국은 1256년부터 현재까지 존속하고 있는 국가로, 한때 동쪽으로는 한반도, 서쪽으로는 티그리스 강까지 영역을 넓힌 적이 있다. 1335년부터 한반도를 제외한 나머지 영역은 왕자의 난으로 갈라져 현재 동남아시아·아랍 지역 여러 국가들의 유래가 되었다. 이를 보면 대한민국은 오래전 엄청난 강대국이라는 소리이다 이기야!

면적[편집]

10만 제곱 킬로미터 정도이다. 북한과 영토를 맞대고 있지만 다행히 스타크래프트PC방에서 즐겨하던 세대가 군대를 이루어 상대적으로 탱크 다루기나 전술 운용 등 능력이 늘어났다. 앞으로 무인 장비 시스템으로 전망이 좋다. 사춘기를 받아 초극강이 된 중2병들도 나름 북한 침공을 막고 있는 요인중 하나다.

인구[편집]

서기 2012년 기준 5000만명이다. 이정도면 인구밀도는 높은 편. 북한까지 합치면 유럽국가보다도 인구가 많다. 또한 대부분의 시민들이 애국자이며 친일파를 매우 싫어한다.

문화[편집]

음악[편집]

K-POP지구를 강타하여 세계적인 한류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언젠간 빌보드 차트를 씹어먹을 지도 모른다.

김치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음식으로써 식이섬유 같은 생리활성 기능으로 고혈압과 항암 효능을 갖고 있다. 그리고 킴취는 세계의 5대 건강 식품으로 선정받았고 비타민과 무기질이 소화를 돕는다. 또한 김치는 음양을 맞춘 조화의 음식으로 요구르트보다 유산균이 4배라 장까지 깨끗이 하는 정장 작용까지 한다. 캬 갓김치!!

취약국가지수[1][편집]

2014년 기준 156위. 굿

헬조선[편집]

이 문서와 반대개념을 가지고 있다고 위에서 서술했는데 진짜 이 문서는 국뽕 중심으로 문서가 써져있으니 반대일 수밖에 없다. 그래도 국뽕의 눈으로 보자면 헬조선 사람들은 이런 대알못이며 대알못이 아니라면 친일파라 든지 병신이라든지 그럴 듯 하다.

  1. 평화기금에서 발표하는 지수.지수가 낮으면 덜 취약한 국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