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 중화민국과는 다르다. 중화민국과는!!!
- 이 문서는 1911년 대륙에서 건국된 중화민국이 아닌, 오직 타이완 그 자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대만, 혹은 타이완은 짱깨 밑에 있는 작은 섬이다. 이 문서는 국가를 서술하는 것이 아니다.
역사[편집]
네덜란드, 스페인의 점령과 청의 점령[편집]
사실상 딴나라에게 점령당하거나 나라가 없고 무의미했던 시절밖에 없다. 원래는 또이또이 하면서 평화롭게 살다가 갑자기 스페인, 네덜란드 얘들이 들어와서 토인들을 도륙내버렸다ㅠ 네덜란드는 지가 다 헤쳐먹고 싶어서 스페인을 몰아낸다. 그러다가 청나라 해적 새끼가 보물섬이 필요해서 해방시켰는데 청왕조 소유가 된 뒤 유교 사상에 맞춰 쌀농사를 강요하지 않고 수렵채집을 하는 토인들의 삶을 보장하기 위해 산림을 국유지로 만들어 산림을 보호하고 수렵채집을 장려했다 시발 이게 지금의 미개한 짱깨가 되기 전 중국의 모습이다. 그러나 사실 청나라는 이런 미개한 섬에 별로 관심이 없었다.
그러다가 청일전쟁 져서 일본한테 양도함. 다시 토인들 도륙남ㅜㅠ 토인들과 짱깨들이 손을 잡고 타이완 민주국을 세웠지만 1년도 안돼서 바로 박살났다. 40년대 후반에 일본한테 독립한 후 국민당에게 점령당한다. 국민당 짱깨들이 쪽바리들보다 더 잔인하게 통치해서 그런지 대만 진보주의 독립파들은 친일적이다.
현재 짱깨들의 점령[편집]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사실인데 국민당 얘들이 타이완으로 건너가고 나서도 50년대에 중국얘들이랑 전쟁한 적 있다. 중국으로 건너온 국민당은 부정부패 때문에 국공내전에서 졌다고 생각하고 부정부패를 빡세게 단속했다.
그래서인지 지금은 본진 짱깨와 달리 그 좁은 땅덩어리에 생활수준이 꽤 ㅅㅌㅊ다. 근데 그 생활수준이 헬조선과 비등비등 하다는게 함정.
그런데 얘들은 정신병이 있는지 인터넷에 접속만 하면 모든 사안을 한국과 비교질한다. 물론 거의 모든 사안에서 한국이 대만을 쳐바르기 때문에 이들은 항상 부들부들하며 오늘도 한국을 욕한다 카더라
이러면서 K-POP은 잘만 듣는다. 섬나라 특성에 중화사상을 섞었다니 이런 끔찍한 결과가 나왔다.
반대로 일본은 자기들이 범접할 수 없다고 여기는지 매우매우매우 사랑한다.
타이완 원주민[편집]
존나 멸치에다 미개하기까지한 짱깨들에 비하면 ㅆㅅㅌㅊ이다. 애초에 비비안 수가 타이완 원주민 혼혈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