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당

세계의 녹색당[편집]

녹색당은 환경주의를 주장하는 정당들을 의미한다.

헬조선의 녹색당[편집]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남성 역차별칸 이 문서는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이 문서들은 남혐으로 가득한 헬조선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만약 너가 남자라면, 이 문서를 읽고 빡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응 메갈당

우리는 기득권이 아임니다하면서 징징 짜서 얻는 정당들의 네 번째 멤버. 막내는 국민의당이지만 국민의당이 제일 표를 많이 받아서 서열을 다 뒤집어엎었다.

녹색당헬조선진신류계 정당이다. 헬조선에서 세금을 올려 북유럽을 재현하고자 하는 정당이다. 얘네 세수로 194조 7천억 정도를 걷어서 어떻게든 해본다는데... 세금은 그렇다 쳐도 근로시간은 어떻게 35시간까지 줄이실 계획이신지?

인터넷에서의 자유를 보장한다고 했기 때문에 이 문서에는 고소미 틀이 달릴 일이 없을 것 같다. 만세!

선거권 연령을 16세로 낮추겠다고 한다. 고1이 교실에서 투표 얘기하는 거 ㅆㅅㅌㅊ 쭉쭉빵빵한 후보 나오면 당선될 듯.

ㄴ 그러나 당 내에는 쭉쭉빵빵한건 없고 메퇘지들만 있다.

공약집도 만들고 나름대로 정당 구실은 하고 있는데 정작 당선된 사람이 없는 정당이다. 기득권을 포기한 정당이라더니 맞는 것 같다 ㅋㅋ

이들도 결국 진신류 아니랄까봐 메퇘지 옹호하다가 같이 골로가셨다.

그나마 정의당은 대량 탈당러시가 이루어지기라도 하지 이 당은 당원 전원이 메퇘지인가 본지 탈당러시가 일어나지 않고있다. ^오^

참고로 미국의 녹색당도 페미나치 정당이다

근데 멕시코의 녹색당은 동성애자와 페미니즘을 안좋아하는 수꼴 정당이다. 그만큼 녹색당의 정치적 스펙트럼은 넓다느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