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향욱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인간형 동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인간처럼 보이지만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이 아닌 인간형 동물이기 때문에 극혐이고 혐오스러우며 인성이 없으며
싸이코패스이라서 쓰레기라고 불리기 아까울 수준입니다.
이런 종류의 동물에게는 자살이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나향욱돼지이다. 돼지눈에는 돼지만 보이고 부처눈에는 부처만 보이듯이 민중이 개,돼지로 보이니 이 양반은 개,돼지이다.

좆망언 시리즈[편집]

그입 다물라

신분제의 경우 이미 조선 후기에 좆된지가 오래된 개념이며 구의역 비정규직 사망 사고이라는 존나 민감한 사건을 건드렸고 겁나 수저사회를 좋아하며 무엇보다도 민중이 개,돼지로 보인다박ㄹ혜 저리가는 개소리를 한다는 것은 이 동물이 진짜 동물임을 알게 해준다.

여담[편집]

사실 킹무성 급 망언머신이라 카더라. 근데 얘는 파면됬는데 킹무성은 계속 정치하고 있다는게 함정이다. 최근에는 이분의 수천배를 능가하는 망언머신 개돼지분이 존재한다.

나향욱 1승[편집]

여러 병신들의 지랄 나향욱의 개돼지발언은 팩트가 되어 넷상에서 계속하여 1승을 추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