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위키 제 3기 운영진 보궐선거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나무위키 제 3기 운영진 보궐선거는 수가 적은 나무위키 정식 운영진 3기를 보충하기 위해 관리자중재자를 뽑는 선거이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급식충초딩이 설치지만 어차피 오사위키 아니니까 상관없음 ^오^

국가 반달이 질의응답란에서 질문을 달고 있는데, 동시에 친목질도 했다.보궐 후보자가 아니라 자기 추종자랑 했다.진짜 이걸 보니까 평범한 반달은 아니라고 생각된다. 후보들 농락하면서 질문다는 모습이 참

사용자 문서와 기여 목록이 이번 보궐선거의 필터가 되어준다. 저 2개만 보면 80%는 걸러진다.

관리자 후보 분석[편집]

andrewlo[편집]

나름대로 의지도 있고 기본방침 해석도 어느 정도 할 줄 아는 것 같은데 단어 구사가 뭔가 안 어울린다. 그러니까 문장을 쓰긴 쓰는데 뭔가 술술 안 읽히고 뚝뚝 끊긴다는 느낌이 든다.

SteamPunK[편집]

이 문서는 좆목에 관련된 것에 대해 다룹니다.
얼마나 대상이 노답이고 능력이 없으면 이렇게 랜선 혹은 현실에서 파벌로 뭉치려 할까요...? 이해와 사랑으로 보듬어주긴 개뿔 죽창을 때려박아줍시다.

별 문제 없음. 그냥저냥 평범한 관리자이다.

좆목질 한답니다. 글 내리세요.

subboyager1[편집]

미국 고등학교 (어? 국기가 안 달려있네?)

저번 선거때 규정 위반을 이유로 사퇴한 적이 있었기에 기대치는 낮다.

질문 답변에 "병크"등 특징적 표현 사용, 위키 갤러리 물고 늘어지기, 규정 위반을 할 수 "없다"고 지 맘대로 정의 내리는 등 답변이 아닌 사견에서 빵빵 터트려주시는 이 시대의 진정한 미국인

그러나 다중이로 2표 날렸다가 영구차단되었다.

DetegiCE[편집]

사용자 문서가 쁘다. 이외에 별 다른 특징 없음.

그의 기여는 사용자 문서, 광주 과학고, 기아 타이거즈밖에 없다. 뭐 아예 없는 andrewlo보다는 많다.

wiwie[편집]

그의 기여는 삭제밖에 없다. 에휴

덕분에 질의응답 스레드가 넘쳐나는 중

Massang[편집]

별 다른 특징이 없다.

Resolver[편집]

(1)로 가는 것이 맞다는입장입니다 정당한 기여분은 인정 후 복구해주겠다는 기여자의 보호책이 존재합니다 또한 이미 리베시절부터 저작권침해행위가 만연하게이루어졌으며, 이에 일일히토론을여는것은 지나치게소모적이라는생각입니다

이외수 무릎을 탁! 치고 가는 그의 훌륭한 문장력에 감탄을 그지 않을 수 없다.

ingari[편집]

별 다른 특징이 없다.

groundtv2013[편집]

13살은 맞는데, 토론 종결이 장난이에요

제 소개: (필터링)사는 13살 초딩입니다. 시사에 관심이 많으며 위키를 하게 된 계기는 제 아는 동생이 관리자선거에 나갔다가 67%찬성이 당선인데 66.67%로 낙선된걸 보고 저도 운영진이 되면 어떨까 싶어서 입니다.

시사에 관심이 많은 13살 초등학생이시다. 기대치가 없어서 오히려 기대치보다는 높은 모습을 보여준다. 기대치가 0이기 때문에 1만큼만 해도 잘했다고 보기 때문이다.

base64[편집]

먼저 여성혐오발언을 한 사용자를 처벌합니다. 상대측에서 먼저 남성비하발언을 하였다 하더라도 성별을 가지고 비하발언은 용납되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제 결론은 어떠한 이유를 막론하고 성별과 관계된 비하발언은 절대 용서할 수 없습니다. - 여성혐오의 기준을 물어본 질문에서

답변 내용은 보통이지만 Gradient의 다중 계정으로 의심된다는 의견이 있다.

KiriTo[편집]

평범한 덕후이다.

RTUB[편집]

평범한 겜덕이다.

blackbox20150927[편집]

이 문서는 좆목에 관련된 것에 대해 다룹니다.
얼마나 대상이 노답이고 능력이 없으면 이렇게 랜선 혹은 현실에서 파벌로 뭉치려 할까요...? 이해와 사랑으로 보듬어주긴 개뿔 죽창을 때려박아줍시다.

저작권 문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인 기여분을 요구하는 것은 받아들이기 힘듭니다.

그리고 그는 유튜브에서 티비플 영상을 올리는 헤비 업로더이다. 낙선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좆목질을 하는 씹새끼다. 낙선은 물론 09까지 받아드실각.

중재자 후보 분석[편집]

begoon[편집]

그럭저럭 평범한데, 의사에 대한 중재를 잘할 수 있겠느냐는 직구가 들어와서 뭔가 애매하다.

SteveBobs[편집]

그의 기여 목록은 대왕중학교, ExplodingTNT, 야간자율학습, 입시 위주 교육/공부 아닌거 탄압이 있다

sadmind[편집]

존재감이 없다. 참고로 전직 중재자이다.

NaCl[편집]

초반에 잘 나가다가 10번대 중후반 질문부터 폭격맞고 GG

1차 투표[편집]

후보자격 박탈[편집]

  • 사용자:blackbox20150927 : 무기한 차단
  • 사용자:subboyager1 : 무기한 차단
  • 사용자:RTUB
  • 사용자:DetegiCE
  • 사용자:groundtv2013

groundtv2013, blackbox20150927, subboyager1이 짤렸으므로 나무위키의 수명은 오늘도 연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선거는 나무위키 운영진 선거의 규칙을 충실히 지켰다. 1차 투표에서 관리자는 물론 짤렸지만 좆목박스가 1위했으며 중재자는 급식충이 전직 중재자를 2위로 끌어냈다. 중재자로 급식충이 2명이나 당선되었으니 나무위키의 미래는 밝아질것이다.

결과[편집]

  • 판리자:KiriTo,Resolver,andrewlo,wiwie,base64
  • 중재자:NaCl,sadmind,SteveBobs

요약:나무위키 차기 운영진 관선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