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이 문서는 인간형 동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인간처럼 보이지만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이 아닌 인간형 동물이기 때문에 극혐이고 혐오스러우며 인성이 없으며
싸이코패스이라서 쓰레기라고 불리기 아까울 수준입니다.
이런 종류의 동물에게는 자살이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의 대상에게는 패드립을 쳐야 마땅합니다.
패드립 쳐도 아무도 뭐라고 안 할 새끼들입니다. 빨리 패드립을 쳐야 멘탈이 살아납니다. 선비 기질이 있는 분들은 읽을 때 주의하세요.
이 문서는 독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민주주의 처럼 보이지만 민주주의가 아닙니다!
민주주의가 아닌 독재주의이기 때문에 극혐이고 혐오스러우며 인성이 없으며
개씨발놈이라서 쓰레기라고 불리기 아까울 수준입니다.
이런 종류의 새끼에게는 자살이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꺼져라! 씨발새끼야! Fuck you!!!!
{{{직책}}}

김정일은 북한의 2대 황제이자 돼지이다. 와인과 꼬냑을 좋아하여 술에 쩔어 기차 안에서 죽었다.

이새끼를 돼지라 칭하는 것은 돼지에 대한 모독이니 파오후마스터라 칭해야 한다.

파오후는 북한 3대 종특이냐?

한 지꺼리로는 핵개발해서 자기 후장에 넣고 다닌 것이 있다.

이름이 김정일인데 대한민국에 있는 기업인들 이름중에 김정일이 많다. 불쌍...

이딴 난쟁이똥자루 말고 독립운동가 김정일이라던가 작곡가 김정일이나 기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