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

이 문서는 성인(聖人)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인물을 묘사합니다.
성인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이 문서는 대국적인 혹은 대국적인 것에 대해 다루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읽기 전 우리의 대국 김재규 의사와 지금은 멸종된 한국 재규어에 대한 묵념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이미 죽어 없어졌습니다...
삼가 故 김재규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가시기를 빕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김재규(金載圭, 1926년 3월 6일 ~ 1980년 5월 24일) 의사는 대한민국의 군인 겸 최고의 정치가이다. 그의 대국적결단이 없었더라면 부산과 경남에서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이 죽었을 것이다.

안중근이토 히로부미를 향해 저격을 하신날로 부터 정확히 70년 후 이와 같은 비슷한 거사를 이룩하신 것이다.

진실[편집]

이 문서는 확고히 검증된 진실입니다.
이 문서는 믿기지는 않지만 완벽한 사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을 때는 안심하셔도 되니 편안한 자세로 보시길 바랍니다.

바보이다. 박정희를 죽일때 박정희 딸도 추격해 죽여야 했는데 말이...

작성자가 도 모르게 사라졌습니닭.

읍읍!!

또 다른 진실[편집]

사실 박정희를 죽인 후 최태민도 죽일 계획이었다고 한다. 캬 열사니뮤

부활[편집]

이 문서는 고오급시계에 대해 다룹니다!
고오급시계가 알려주는 현재 시각은 2024년 2월 18일 일요일 PM 03시 03분 51초입니다.

오버워치에서 김재규 의사님의 대국적인 결단을 추앙하기 위해 맥크리라는 캐릭터로 부활시켰다고 한다.

어록[편집]

민주화를 위하여 야수의 심정으로 유신의 심장을 쏘았다. 나는 이 땅의 민주주의를 위하여 그리 한 것이었다. 아무런 야심도 어떠한 욕심도 없었다.

국민 여러분! 자유민주주의를 마음껏 누리십시오! 저는 먼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