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식

완장질로 물의를 일으키는 인물에 대해 다룹니다.
평소에 얼마나 완장 찰 일이 없으면 인터넷에서 완장질을 하려고 할까요...?
아마 애미가 뒤져서 상주 완장을 차본 게 완장의 전부라 랜선에서라도 자기위안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너 이 자식, 가만있지 못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에서 공공연하고 무분별한 탄압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김유식 (야민정음:슾윾싀)디시인사이드, 디시위키의 운영자이자 황제이다. 만두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김유식의 만두피 안에는 항상 이 들어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대학교교도소를 졸업했으며 횡령학과를 졸업했으나 횡령학과가 사라져버렸다. 위키 갤러리디시위키도 이 분 손에 의해 운영된다. 가끔 갤러리에 나타나서 본인이 다스리는 노예들의 노오력을 증가시켜주기도 한다.

노동착취 의혹[편집]

폐기물을 팔아먹는 디시인사이드의 특성상 을 굉장히 많이 벌고 있으나, 이 폐기물을 생산하고 있는 사용자들의 편의는 지켜주지 않아서 노동착취 의혹이 있다. 이에 김유식은 최저만두를 지급하고 있다고 밝혔으나, 막상 만두는커녕 디시콘마저도 제대로 주고 있지 않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이에 화가 난 디시 사용자들은 노동청에 김유식을 고발하였고, 김유식은 횡령죄로 구속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