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무성

(김무성에서 넘어옴)
이 문서는 새누리당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고로 이 문서는 이명박근혜가 감시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편집할 경우 박사모의 틀니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킹무성의 존안

KING OF KING

현대판 금수저들의 KING

킹무성새누리당KING이자 박근혜한패였던 인물로 박근혜처럼 대국적이지 못하다.

하지만 지금은 한패가 아니다.

생애[편집]

금수저로 태어난 킹무성은 부모의 든든한 지원으로 이른 나이에 회장이 되었으며 정치계에 진입해 김영삼의 부하가 되어 國-K1을 무려 4번이나 연속으로 마스터 한 후 근혜 공주의 최측근이 된다. 그뒤 이명박한나라당을 장악하자 잠시 한나라당을 뛰쳐나온 후 국회의원이 되어 다시 한나라당으로 들어와 대표가 되어 킹으로 가는 지름길을 밟게 되었다. 그러다 박근혜와 싸우게 되어 현재는 사이가 영 좋지 않은 듯...

그뒤 한나라당의 킹이된 킹무성은 헬조선의 선거란 선거는 다 승리해 선거의 왕자가 되었고 이제 곧 선거의 왕이 될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현재는 새누리당을 다스리고 있으며 김영삼의 후계자이다.

그러나 20대 총선에서 패배하면서 이 이야기는 다 옛말이 되었다. 킹무성은 총선 패배로 인해 새누리당의 킹에서 물러났고 현재 새누리당은 비상대책위원회가 운영하고 있다. 물론 언제 돌아올지 모르기 때문에 취소선 처리는 아직 안하겠다.

행동[편집]

  • 새누리당 옥새의 소유자로써 새누리당의 적인 친박계가 유리해지자 옥새를 찍지 않아 친박계를 저지시켰다.
  • 국정화 역사교과서의 교과서 활용과 조선족을 엄청나게 좋아한다. 조선족을 한국으로 이민시키자는 말도 하였었다.
  • 킹 답게 노무현이 대통령이 되자 킹으로 인정하지 않았다. 역시 킹님이다.
  • 제주해군기지 건설에 반대하는 이들을 김정은의 앞잡이라고 부르는 강경한 태도를 보인다.
  • 노조를 싫어하는 것 같다.
  • 흑인의 얼굴은 연탄색과 똑같다고 하셨다.
  • 마법의 이다. 그의 입이 열리면 새누리당의 지지율이 빨려나간다.

킹무성에게 잘하는 척 하는 법[편집]

킹찍탈을 하면 된다.

여담[편집]

  • 아비가 친일파라는 소문이 있다.
  • 킹무성의 사위는 마약을 한다고 칸다.
  • 이 새끼는 더이상 킹이 될 수 없...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