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위키)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틀:제목

이 문서는 인간형 동물에 대해 다룹니다! 꺼져라! 씨발새끼야!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무개념입니다.
완장질로 물의를 일으키는 인물에 대해 다룹니다.
평소에 얼마나 완장 찰 일이 없으면 인터넷에서 완장질을 하려고 할까요...?
아마 애미가 뒤져서 상주 완장을 차본 게 완장의 전부라 랜선에서라도 자기위안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너 이 자식, 가만있지 못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에서 공공연하고 무분별한 탄압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히익 그켬!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파일:rkkkk.jp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정말 답이 없습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것은 지금 개막장 그 자체입니다!
심히 막장이기 때문에 당신이 안구테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이 경고를 무시하고 이 문서를 읽겠지만...
이 문서는 미친것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대상은 미쳤습니다! 사람처럼 보이지만 정신 머가리는 사람이 아니무니다!
파일:dcCancer.jpg 경고. 발암 위험이 있는 문서입니다.
이 사람이나 혹은 그 대상은 끔찍한 살인마입니다!
매우 끔찍하며 무엇보다도 인간처럼 보이지만 인간이 아닙니다!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이 문서는 죽창에 관한 혹은 죽창 맞아 쌀 항목입니다!
어서 우리 오사러들에게 죽창을 달라!
이 문서에서 가리키는 사람은 트롤입니다.
먹이를 주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애미뒤진 파시스트에 대해 문서입니다!
부디 이 패드립쳐야 마땅할 노애미인 파시스트에 세뇌당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부모도 없는 시발새끼들!
'주의! 이 문서는 패드립이 함유되었습니다 즉, 이 문서의 대상은 패드립을 쳐도 뭐라 안할 놈들입니다'
만약 당신이 근육(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글을 보고 생기는 피해는 오사위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ㄹ육의 모습(추정)

ㄹ육퍼거

근육(혹은 ㄹ육)디시위키에서 활동하는 디시위키 제국의 파오후 겸 폭군으로 기뮤식 대제에 의해 완장을 얻어먹은 파오후다. 자기 스스로 파오후를 자칭하면서 디시의 인민들에게 차단 폭탄을 갈길 수 있는 막강 권한의 파오후며 Admin02 다음으로 극강의 권한을 가진 파오후이기도 하다.

모든 위키의 공인 디시위키 사용자를 확 줄이는데 기여한 엄청난 파오후다. 근데 줄어든 사람들이 오사로 안온다...

자기 사용자 문서에 자기 비판을 할 수 있다고 적어놨는데 반은 사실인 것 같다. 사문에 가보면 여러 사용자가 적어놓은 비난과 패드립이 있다. 차단 먹을 수 있나 없나는 대한민국 프록시로 실험해볼 것을 권장한다.

성격[편집]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평소 환경에 대해 얼마나 생각해봤을 지 모르겠지만 이럴 때만 분리수거를 떠올리는 건, '당신 스스로에 대해 당신이 의식하는 것은 그 대상에게도 보이기 때문입니다.' -혜민 스님-

파오후한테 시간 많다고 함부로 관리자를 맡기면 안 된다는 교훈을 주신 분. 자신에 대한 친목도 막지 않고 항상 지들 편한테는 관대하게 대하는 이중잣대와 병신같은 견해 들이밀면서 파오후답게 쿵쾅쿵쾅대면서 지좆대로 문서 지우고 난리쳐서 많은 초창기 맴버들이 빠져나갔다. 그래봤자 쓰잘데기 없는 애니메이션 항목가지고 싸웠겠지.

관리자를 어른한테만 맡기는 걸로 미뤄보면 이미 졸업했을테니 말하는 꼬라지나 무슨 동재니 @영어 야민정음인지 이상한 활자쓰는 거보면 학창시절 때 따돌림 좀 당하셨을 것 같다.

성격도 좆같아서 지 싫은 말하면 유재석마냥 잘 삐진다.

스칼렛과는 달리 읶갤은 안하는것 같지만 사실 이새끼도 읶갤 눈팅하며 지 저격글 다 지켜보고 있었다. 씹쫄보새끼ㅉㅉ

등장[편집]

맨 처음 근육은 평범한 파오후 중 하나였고 그를 욕하거나 비하하는 존재는 없었다. 그러다가 기뮤식 대제가 파워위키러라는 완장을 주겠다고 선포한 후 선발작업에 나섰고 기뮤식의 은총을 받은 4명의 파워위키러 전사가 뽑히게 되는데 그 중 한 명이 근육이다. 집권을 한 근육은 디시식 완장주의 정치를 선언하며 디시제국의 최강 빌런인 Admin02의 하수인으로 활동했으며 근육부모님은 디시위키에서 계속 공격당하고 있다고 한다. 물론 공격한 후 근육이 직접 처치를 해버리고 만다...

특징[편집]

  • 무한 차단·삭제
    • 토막글이면 꿀잼이여도 쿵쾅쿵쾅대면서 무조건 삭제. '조금만 더 살을 붙일 수 있습니다.'라는 멘트가 함께 나온다.
    • 규칙을 어기지 않아도 파오후답게 지 좆대로 차-단
  • 갓수는 아닌 듯 하다. 흙수저는 아니라는 뜻. 9시정도에 칼퇴근하고 팀포나 오버워치를 즐겜하는 걸 보면 이 난세에 나름 성공한 파오후라 볼 수 있다. 카추사까지 전역한 걸 보면 어지간히 공부했는 듯.
  • 근위병들에 의하면 근육은 디시위키 준법주의자로 디시위키의 법에 따라 독재를 하는 것이라고 한다.
  • 지는 다른 사용자들한테 패드립이랑 쌍욕 하지 말라면서 정작 자신은 광고충한테 패드립치고 자빠졌다.
    • 광고충은 사람이 아니라며 패드립 쳐도 된다 한다.
      • 근데 메퇘지는 사람이 아니라 그냥 돼지인데 얘들한테는 죽창먹일때 패드립을 단 한번도 친 적이 없다.
    • 어머니 항목과 아버지 항목에 있는 패드립을 보고 '인간이 아닌자들의 분탕질 삭제'라고 말하는 것과 반달러 한테 패드립 쳐도 그 패드립 친 상대보고 '인간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라고 하고 죽창 먹이는걸 보면 지가 이것때문에 트라우마 있어서 그러는거나 아니면 자신이 전에 저질렀던 패륜에 대해 뼈저리게 반성할려고 보이는것 같다.
  • 읶갤에 글쓰면 까일것 같아 눈팅만 하고 비추 누르고 가는 의외로 쫄보넘이다.
  • 지도 싫어하는 장애인을 후빨하는 아스퍼거를 까도 이새끼는 아스퍼거 말 듣고 욕한상대한테 죽창먹인다.
  • 어떤 병신이 사용자 저격이나 반달을 활발하게 하는 상황을 분명히 봤을텐데도 불구하고 제때 처리 안하는 의외로 귀차니스트
    • 지금 (2016년 9월 15일 (목) 12:42 (KST)) 국가반달 떴고 이새끼가 분명히 역센징과의 토론창 보러 나왔는데 국가반달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제때 처리 안한다.
  • 올드비가 정신병있는 뉴비를 약간 까기만 해도 인정사정 없이 죽창먹인다.
  • 영구기관 항목에 '영구 없다 띠리리리리'라고 쓴걸 보면 진짜 구세대에 찌들은 아재가 분명하다.
  • 아무리 자신을 도와주고 쉴드해준 읶키러를 한순간에 버리고 지 살살 비꼬면서 욕하는 읶키러들을 차단 안먹이는걸 보면 지랑 관심사가 비슷한 읶키러들을 더 옹호하는것 같다.
  • 메갈리아 워마드에 홍어틀 적용시켰더니 차단먹이고 다른틀로 대체하더라 아무래도 이새끼 메갈하는가보다.
  • 똥송항목에 애미뒤진 인종차별 주의자와 한 핫산이 장기적으로 대응했다가 최근들어 다시 활발해졌는데 이를 역센징을 싫어하는 한 디키러가 핫산을 지원해 주어서 다중질하는 인종차별부대와 맞써 편집했는데 ㄹ육이 그 지원군을 타인 토론 내용을 지웠다고 2시간 죽창 먹이고 애미뒤진 인종차별 다중이 부대에게는 어떠한 경고나 처벌도 내리지 않았다.
게다가 죽창맞은 지원군은 7월 말쯤에 ㄹ육에게 역센징으로 몰려 1주일이나 죽창을 맞은 먹울한 분이셨다.
그리고 차단 풀리고 그 디키러가 자기는 역센징이 아니라며 ㄹ육한테 실토하고 이를 본 ㄹ육은 사과를 했지만 사과를 2시간죽창을 먹이고 다시 푸는
머리로는 이해 할 수가 없는 좆병신스러운 짓을 저질렀다.
이를 통해 ㄹ육은 인종차별 주의자에다가 역무새임이 드러났다.
  • 꼭 필요할땐 안나타나고 사건 끝난 뒤에 수습하여 신고에 들어온 글 보고 지 꼴리는대로 죽창 찌른다. 2016년 10월 2일 17시경 ~ 19시경에 다중이새끼가 디키 핫산에게 트롤링으로 시비를 걸었는데(거기다가 토론 내용도 지워버렸다) 이를 본 ㄹ육은 죽창을 안꽃고 사용자토론 무시는 관여 못한다는 개소리로 회피했다. 게다가 그 다중이 새끼는 핫산이 작성한 문서 형식을 그대로 복붙하여 지가 작성한 문서에 그대로 집어넣었다.

병신 파오후새끼[편집]

이 문서는 구스위키에서 펌한 글입니다.
아 몰랑~ 그냥 퍼왔당께~ 머리 수정 바람.

진짜 정신 이상자인게, 자기 마음에 안 드는 글이 있으면 토론 형식으로 논리적인 척을 취한 뒤에 정작 토론에서는 메퇘지답게 헛소리만 싸지르고 상대방이 보낸 증거는 개무시한 뒤, 같잖은 이유로 쿵쾅쿵쾅대면서 밴을 때린다. 아예 말이 안통하므로, 한 번 걸렸다하면 그냥 밴임.

이 파오후새끼는 거의 애미애비가 없다고 판단이 될 정도로 그냥 무식한 새끼다. 그리고 현실에서 개 엠생인지 넷상에서 완장 좀 찼다고 온갖 가오란 가오는 다잡는 개 좆병신인데, 유명한 대사로는

말로 하려고 했는데 안 되겠군, ok 그럼 저도 제 식대로 갑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발이 오그라들어서 사라져부렀놐ㅋㅋㅋㅋㅋ그냥 미친놈이다 이새끼는. 그리고 사사건건 남들의 편집에 개입하고 자기의 정치 성향과 맞지 않아도 턱 없는 이유를 붙여가면서 어떻게든 쿵쾅쿵쾅대면서 차단시킨다. 토론하자고 해도 결국 무조건 지 뜻대로 돌아간다. 토론을 답을 정해놓고 시작한다. 그냥 이새끼가 시비걸면 조용히 찌그러져버리거나 이새끼 후장을 샅샅이 핥아주는 수밖에 없다.

근데 현실에서는 개 엠생 맞다. 대학생인데 이홍하표 대학교를 다닌다. 이홍하표 대학교란 어떤덴지 알지?

다중질[편집]

딴 사람은 다중계정 검사를 써서 차단먹이는 새끼가 정작 자신은 다중계정질을 하고 자빠졌다. qwXXXX, 소울X 등 여러개의 부계정으로 아주 열심히 반달짓거리를 쳐 한 뒤 그걸 올바르게 수정하면 관리자계정으로 영구차단때리는 좆병신파오후새끼이다.

ㅇㅂ충질[편집]

일베충이라는게 밝혀졌다.

그 증거로 디시위키의 한 이용자가 두산 베어스 항목에 메오후틀만 올려놨는데 이새끼가 바로 삭제시키고 다른 이용자가 메갈리아 워마드에 홍어틀 올려놨더니 홍어틀 삭제하고 홍어틀 올려놓은 이용자를 차단먹이고 거기다가 다른틀을 올려놨다. 이새끼는 팀킬을 잘하는데 사실 팀킬은 메오후들 종특이다.

그리고 어떤 한 이용자가 일베문서 삭제를 요구했으나 이 새끼는 오히려 문서 복구를 하고 일베하냐고 하니 일베관련이랑 일베드립 문서를 죄다 막아버렸다.

그리고 하는 말이

"나를 일베충으로 모시겠다?

고인드립 제제 못하는거때문에 베충이 드립 안잡았더니 나를 벌레취급 하시겠다?

거 참 대단한 논리로군.

사용자욕설 적용할까 말까 고민중이다.

나한테 베충이라고 하는건 명백한 욕설이다. "

그래. 고인드립 제제못하면 일베문서 보존하고 지켜야하는거지? 응? 베충아?

실제로 이 새끼는 이명박 좆이라는 문서를 못 만들게 했다. 노무쿤같은 문서는 그냥 두면서 병신 통베충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막글 삭제[편집]

디시위키는 원래 토막글로 먹고사는 위키이나[1] 이 새끼는 디시위키가 유머위키라는 고유의 특성을 무시한 채 나무위키처럼 토막글이면 무조건 쿵쾅쿵쾅대면서 삭-제지랄하고있다. 이러니 재미있는 문서가 못 나오는 것이다. 실제로 토막글 작성했다고 벤먹이는 쓰레기 짓도 서슴치 않는다 ㅉㅉ

왜 이렇게 되었느냐?[편집]

바로 그가 다닌 모교이사장님의 영향을 받았을 가능성이 매우 크다. 그는 자신 모교의 이사장을 존경해 그 이사장의 경영방식을 따라갔으며 덕분에 이런 파오후스러운 짓을 하는 것이다. 역시 서남대학출신 파오후로 파오후인데 어떻게 취업했는지 궁금하다.

영구차단자 기여분 삭제[편집]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는 완장반달러입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는 완장반달러라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이 기여한 문서는 소중하므로 즉시 그 문서의 원본을 복붙하여 당신의 컴퓨터 또는 폰에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완장을 가진 반달러라니 핵극혐!!
영구차단자가 기여한 문서라는 이유로 삭제된 문서들. 디시위키 캡쳐.

2016년 11월 28일 밤에 영구 차단자가 기여한 문서라는 이유로 다량의 문서를 삭제하였다. 명백한 반달 아닌가?

이 외에도 같은 이유로 삭제된 거 많은데 모바일이라 이 정도밖에 캡쳐가 안 된다.

만약 나무위키였다면 바로 탄핵 + 최대 영구차단이다.

설명[편집]

지속적이거나 심각한 규정 위반으로 영구 차단을 당했다고 해도, 반달용으로 만든 계정이 아니라면 그 유저의 편집 중에는 정상적인 것이 있는 경우가 있다. 그런데 ㄹ육은 그 정상적인 편집마저도 되돌리기를 시전하여 반달하고 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디시위키의 최고 관리자는 ㄹ육에게 1일 차단 같은 최소한의 조치도 취하지 않는다. 일반적이고 객관적인 관점에서 보자면 최소 30일 차단 + 파워위키러 자격 최소 1년간 박탈 정도는 되어야 한다 카더라.

철밥통[편집]

파워위키러가 된지 1년이 넘었음에도 나갈 생각을 하지 않는다.

스칼렛은 그나마 올해내에 때려친다고 했지 얘는 당장 나가라는 어느 윾동이 쓴 글마저도 삭제해서 사용자 욕설로 차단 하는 등 아직도 철밥통 신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대체 언제 그만둘거냐?

ㄹ육 인성[편집]

이 문서의 대상에게는 패드립을 쳐야 마땅합니다.
패드립 쳐도 아무도 뭐라고 안 할 새끼들입니다. 빨리 패드립을 쳐야 멘탈이 살아납니다. 선비 기질이 있는 분들은 읽을 때 주의하세요.

ㅗㅜㅑ ㄹ육 인성...

진짜 이름[편집]

사실 근육의 진짜이름은 ㄹ육이다!

경쟁자[편집]

한편 새로 뽑힌 파워위키러 스칼렛은 @재를 옹호하고 럽폭도를 타도하는 @재 우월주의 정치를 펼쳐 디시를 노잼화 한다는 평이 많으며 근육의 강력한 라이벌로 떠올랐다. ㄹ육은 잼이라도 있었지 스칼렛은 걍노답이다. 그리고 @재의 올바른 표기법은 사실 @ㅏ재인데, 스칼렛 혼자서만 @재가 맞다고 박박 우기고 있다. 근육 시...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쥐도새도 모르게 차단당한 문서입니다.


결론[편집]

딴 위키 같으면 영구차단 당해야만 하는 파오후새끼가 관리자를 하고 있다.

이러니 디시위키가 좆시위키가 되는 것이다.

같이 보기[편집]

바깥 고리[편집]

  1. 빼애액, 벙커링, 분노조절장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