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누가 하루빨리 죽여주세요.
그러니 빨리 죽여주세요.
※주의 이 문서는 좌편향되었습니다.
빨갱이, 좌빨, 촛불좀비 냄새가 납니다.
이 문서는 미친것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대상은 미쳤습니다! 사람처럼 보이지만 정신 머가리는 사람이 아니무니다!
파일:dcCancer.jpg 경고. 발암 위험이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고, 故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것은 지금 개막장 그 자체입니다!
심히 막장이기 때문에 당신이 안구테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이 경고를 무시하고 이 문서를 읽겠지만...
히익 그켬!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파일:rkkkk.jpg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정말 답이 없습니다.

로 개요설명은 다 끝난 것 같다.

세계의 극우[편집]

헬조선 극우[편집]

사실 새누리당이 극우같지만 사실은 통합진보당 같은 종북세력이나 진보세력이 더 극우라고 한다.

헬조선 극우의 예시로는 통베저장소,개독교,환단고기 등이 있다.

충분히 병신같은 극우지만 진짜 좆병신 극우는 아직 멀었다.

미국 극우[편집]

한때 흑인차별이 있던 국가답게 KKK단 같은 극우세력이 여전히 존재한다.

다만 최근엔 그나마 착해졌는데 도널드 트럼프라는 극우10새끼가 대통령을 하려고 꾸물거리고 있어 위험한 상태다.

독일 극우[편집]

사실 독일은 나치와 관련 없게 되었는지는 한참 되었지만 아직도 독일에는 아돌프 히틀러나치빠는 정신병자들이 있다.

네오나치라고 나치빠는 세력 있는데 그들이 지역정당 만든것도 있다. 물론 독일 내에서는 당연히 좆병신으로 보지만...

헬본 극우[편집]

아베 신조자민당이 극우정당이라고 생각하는 한국인들이 많으나, 자민당은 일본 정치 스펙트럼상 중도우파 정당으로 분류된다.

일본의 극우정당으로는 오사카 유신회, 차세대당 등이 있다.

같이 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