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이 문서는 구라입니다.
그러니까 이건 구라라고! 그러니까 이 문서를 믿으면서 생기는 책임은 오사위키가 책임지지 않는다고. 이 위키는 기본적으로 문서에 구라를 쳐서 웃기는 위키니까, 문서를 사실로 수정하고 싶으면 다른 위키로 가라고.

저속도로헬조선의 자동차가 저속으로 달릴 수 있게 하는 도로들을 말한다. 대표적인 저속도로는 88올림픽저속도로서울외곽순환저속도로가 존재한다. 권장 속도는 10km/h이다. 만약 10km/h 이상으로 달리거나 0km/h로 달리지 않으면 저속도로에서 벌금을 징수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차로[편집]

  • 1차선 : 1차선은 추월을 하지 않을 것이며, 고속으로 속도를 낼 일이 없을 때 사용하는 차선이다. 주로 김여사, 김기사, 트럭이 많이 사용한다. 만약 1차선에서 너무 빠르게 달리면 뒤에서 교통 체증이라는 무시무시한 현상이 발생하므로 무조건 천천히 달리도록 하자.
  • 2차선 : 2차선은 고속으로 속도를 낼 일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월은 하지 않을 때 사용하는 차선이다.
  • 3차선 : 3차선은 고속으로 속도를 내며 추월을 할 수 있을 때 사용하는 차선이다.
  • 4차선 : 4차선은 사고를 낼 수 있을 때 사용하는 차선이다.

고속도로 운전매너[편집]

이 문서는 교묘하게 뻥을 치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악의를 가진 구라는 아닌 듯 하고... 얼핏 봐서는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정말 정교한 거짓말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만약 이 내용에 낚여서 피해를 보게 될 경우 원 작성자를 굴다리로 불러내서 존내 뻥하고 패버릴 것을 추천합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팔아?"
  • 카메라가 없을때는 과속한다.
  • 사고가 나면 일단 들이눕고 봐야한다. 그것이 헬조선의 매너이기 때문이다. 아무리 교통 체증을 유발하더라도 보험사를 불러서 격렬한 말싸움을 벌여야 한다.
  • 만약 잠이 오는데 주변에 졸음 쉼터가 없다면 매운 사탕을 하나 챙겨가야 한다.
  • 고속도로에는 맑은 공기가 가득하기 때문에 니코틴배기가스를 들이마시기 위하여 창문을 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