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이 문서는 죽창에 관한 혹은 죽창 맞아 쌀 항목입니다!
어서 우리 오사러들에게 죽창을 달라!

개요[편집]

고려대학교서울대학교 다음으로 유명한 곳이다. 연세대학교랑 허구한 날 최강의 대학교 자리를 두고 싸운다.

인풋[편집]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인풋을 자랑한다.

고등학교 때 내신과 수능 모두 1등급이었던 사람들만 지원 자격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또 경쟁을 해서 올라오기 때문에 정말 고려대 입학하기 존나 힘들다.

전반적으로 법과대학이 대한민국 최강이다. 원래 고려대가 법대를 마케팅으로 내세웠기 때문이다.

아웃풋[편집]

대한민국에서 콩라인(...)의 아웃풋을 자랑한다.[1]

졸업하면 기본적으로 공무원(5급) 및 대기업 따위 손쉽게 합격해서 금수저 및 철밥통이 될 수 있다. 고려대에 합격한 경험을 토대로 하면 공무원 시험 및 대기업 시험 따위는 껌이다! 실제로 대부분의 고려대 출신들은 공무원 시험 및 대기업 시험에서 수석합격을 한다.

출신 인물[편집]

  • 이명박 : 정치인(前 대통령)
  • 엄재경 : 게임 해설가
  • 유니폴리
  • 박지선 : 개그우먼.교육학과 나와서 친구 따라 초등임용고시 보려고 했다가 자기랑 안 맞는 일이라 포기했다.

이뮁박 윾니폴리 극과극

각주[편집]

  1. 최고는 당연히 서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