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오사위키, 오늘만 사는 위키
주의. 이 문서는 심각하게 노잼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노잼 드립이 있는 문서입니다. 게다가 정보도 안주는 쓰레기통행이 어울리는 문서입니다.
파일:rkkkk.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답이 없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보든 답이 없어서 대상을 답이 있게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상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당신의 안구는 소중하므로 전력질주하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코미디 프로그램이지만 끔찍하게 재미없다. 최근들어선 시청률 1자릿수인 걸로 설명 끝.

코너[편집]

횃불 투게더[편집]

그나마 볼 만 했으나 허민이 뽕빨을 하는 바람에 결국 이 코너도 망했다.

민상토론[편집]

개념 코너였는데 왜 없애냐?

ㄴ예토전생 함.

1대1[편집]

민상토론보다는 좀 뒤쳐지지만 그래도 역시 개념 코너. 근데 꿀잼이었던 이상훈 짜르고 웬 파오후새끼[1]를 데려와서 잼이 약간 떨어졌다.

꿀잼 코너 목록[편집]

봉숭아 학당[편집]

달인[편집]

갓병만느님의 엄청난 차력쇼! 원래 좆문가스러운 병신같은 모습을 보였지만 시간이 갈수록 점점 달인이 되어간다.

대화가 필요해[편집]

갓대희 갓동민 좆봉선의 호흡으로 꿀잼이였다.

이럴 줄 알고[편집]

그나마 개콘을 살리는 코너.

극혐 코너 목록[편집]

이 문서는 혐오의 극한에 다다른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력이 손상되며, 키보드를 잡고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혐오스러운 것에 대한 면역이 없다면, 이 링크를 누르거나 뒤로가기를 눌러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를 읽고 쓰레기를 떠올리셨나요?
평소 환경에 대해 얼마나 생각해봤을 지 모르겠지만 이럴 때만 분리수거를 떠올리는 건, '당신 스스로에 대해 당신이 의식하는 것은 그 대상에게도 보이기 때문입니다.' -혜민 스님-
아아... 죄송합니다. 노잼이었습니다.

미안하다 이기야!


부엉이[편집]

일베가...! 이 나라의, 중심을 지키고 있어요!!!

개콘 알바들조차도 박수를 치지 않았다는 전설적인 코너.

예뻐예뻐[편집]

재미도 없고 공감도 없는 코너.

2015년 하반기 코너 전부 다[편집]

씨발이다. 유전자와 호불호는 그걸 개그라고 하는건지 의문스럽다. 그리고 최효종 잘라라. 이게 개그냐 최효종 토크쇼냐?

2016년 상반기 코너 전부 다[편집]

어떻게 개그 프로라는 게 2015년 하반기 코너보다 못하냐? 조PD는 코미디빅리그웃찻사를 일요일 9시로 옮겨봐야 정신을 차릴 듯ㅇㅇ 게놈프로젝트인가 사랑이large인가 뭔가 개극혐이다. 조PD 짤라야된다ㅇㅇ

2016년 6월 신규 노잼 3인방[편집]

이 문서는 확고히 검증된 진실입니다.
이 문서는 믿기지는 않지만 완벽한 사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을 때는 안심하셔도 되니 편안한 자세로 보시길 바랍니다.

이하 16년 6월에 등장한 신규 노잼코너. 8월에 새 코너가 나온 것 같은데 이것보더 더 재미없는 것 같다. 이름 추가바람 .

게놈 프로젝트[편집]

지하철 남성 역차별칸 이 문서는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이 문서들은 남혐으로 가득한 헬조선 꼴페미들의 업적을 다룹니다.
만약 너가 남자라면, 이 문서를 읽고 빡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와! 메갈리아다! 요즘 대세이긴 한가봐!

  • 메갈년들이 만든 개씨발 코너. 씨발 왜만드냐? 여성전용칸 버금가는 메갈년들의 희대의 뻘짓. 부엉이가 일베라면 얘는 메갈이다. 이건 뭐 이갈리아의 딸들도 아니고 ㅉㅉ 내용은 대략 남자라면 당연한 거 가지고 물고 씹고 지랄하는 것. 추가바람

사랑이 라지(Large)[편집]

  • 몇년 전에 실컷 우려먹은거 재탕개그. 님은 딴곳에랑 사랑이 라지 합치면 개콘 전체 길이의 1/5쯤은 될 거다.

테러블 메이커[편집]

  • 이름처럼 재미있으면 그나마 나았을 텐데, 그렇지도 않다. 차라리 이럴 줄 알고나 베테랑이 더 재미있다. 코너도 ㅈ나 짧고 별 일로 다 테러로 몰아간다.

2016년 8월에 등장한 코너[편집]

장스타 엔터테인먼트[편집]

2000년대 후반 개그 재탕

징크스[편집]

징크스만 잔뜩 나오고 내용은 하나도 없다.

꽃샘주의[편집]

주의. 이 문서는 심각하게 노잼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노잼 드립이 있는 문서입니다. 게다가 정보도 안주는 쓰레기통행이 어울리는 문서입니다.

일드 패러디인것 같은데 코너이름도 방영시기가 여름 - 가을인데 왜 이런지 모르겠고 내용도 흔해빠진 양산형 시트콤이다. 등장인물이 왜 한본어랑 영어를 섞어쓰는지 모르겠고(개노잼; 예: 페이스 말린다요) 역시 어디서 웃어야 될지 모르겠다. 잼이랄게 하나도 없는 코너. 또 중간에 멧돼지년이 나와서 개그를 넣는가 싶더만 그것도 아니다. 오히려 더 느끼해지고 노잼된다.

무리텔[편집]

그나마 이건 잼있고 여기서 나오는대로 김준호 더럽고 쟤내들 개콘 떠나야 되는 건 사실.[2] 조PD도 개콘이 노잼이라는 것 알고 있나 보다. 알면 고치든가 해야지ㅉㅉ

조PD, 꺼져라, 씨발새끼야!

억울한 영길씨[편집]

이건 애초에 개그가 아니라고 본인이 밝혔다. 근데 이건 잼은 있으니 취소선.

조PD가 봐야할 영상[편집]

<youtube>https://www.youtube.com/embed/48rz8udZBmQ</youtube>

  1. 이름은 김태원이라고 한다.
  2. 김준호 들어오니 사람들 전부 다 퇴장하고 등장인물들이 개콘 떠난다 하니까 달풍선(별풍선 짭) 1000000개가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