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찬양해 마땅​​​​​​합니다.
특정 집단이나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이 껴서 찬양하지 않을 경우 욕을 얻어먹고 불로장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니가 지금 살아있다면 빨리 이 곳에 가서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라!

솔직히 말해서 니 새끼는 지금 아무것도 안하고 오사위키나 보고 있잖아? 하다 못해 나무위키도 아니고 오사위키를 볼 정도라면 니 인터넷 덕력이 얼마 정도 쌓였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너는 사회에 쓸모가 없다. 하지만 니가 유일하게 사회에 쓸모있게 되는 방법이 있다. 그건 바로 너를 사회에서 격리하는 것이다!

우월한 시스템[편집]

너를 사회에서 안전하게 격리시키기 위해 교도관들은 항상 열심히 수고를 해주고 있으며, 그 어떤 뇌물도 받지 않는다. 하지만 교도소 안에서 부패한 시체를 처리하지는 않으므로 부패한 시체는 직접 을 쏴서 처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어차피 너는 여기서 쓰레기로 푹 썩어갈거니까 총 한 번 굴렸다고 하고 해서 여기서 사형선고를 받는다거나 하지는 않을 것이다.

흙수저인 너가 생활에서 누리지 못했던 따끈따끈한 밥반찬의 행복과 마음을 수련하는 불교TV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으며 이는 곧 너가 야동을 볼 때만 발휘했던 현자의 시간을 가지게 해준다.

이러고도 아직 정신을 못 차렸다면 네놈을 위해 특급 코스가 두 곳 남아있다.

독방[편집]

니놈이 사회에서 성공적으로 격리되지 못하여 교도관으로부터 헬조선의 문물을 받아 열화되었다면, 그 열을 식히기 위해 파오후 천지라서 더운 합방에서 시원한 독방으로 이동될 것이다. 너는 독방에서 혼자놀기라는 기술을 배울 것이며 혼자서 가위바위보를 하는 간단한 기초 단계부터 시작해 성공적인 히키코모리 수련을 거쳐 마침내 상상게임의 지경에 도달하게 되면 니놈은 외로워 죽을 것이다.

사형[편집]

오사위키의 규칙에 의하여 자살 관련 된 정보는 올릴 수 없지만 특별히... 어?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